Complete Protection

조회수: 1800
4월 02, 2014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아무리 효능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지라도 피부에 빈틈이 생기면 소용없다. 자외선 차단 지수만큼이나 중요한 점은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의 미세한 굴곡까지 매끈하게 바르는 것. 1백여 년의 역사, 수백만 개의 자외선 차단제 판매 기록을 보유한 자외선 차단제 전문 브랜드 ‘시세이도’는 세계 최초로 360° 모든 각도에서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는 완벽하고 혁신적인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인다.

모든 각도에서 피부를 완벽히 보호

외출하기 30분 전, 5백 원짜리 동전 크기로 덜어낸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2~3시간에 한 번씩 이를 덧바르는 당신. 이처럼 자외선 차단에 대한 상식을 갖추고, 실천도 하고 있지만 피부 손상이 여전한 것은 왜일까? 우리는 여기서 놓친 점이 하나 있다. 바로 피부의 미세한 굴곡이다. 보통 일반 선크림은 피부의 굴곡에 따라 균일하게 발리지 않거나 요철과 모공에 끼어 자외선이 통과하는 빈틈이 생긴다는 사실. 시세이도는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피부의 모든 미세한 굴곡에 균일하게 발려 모든 각도에서나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슈퍼 베일-UV 360° 테크놀로지’를 개발했다. 피부에 아주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 표면의 미세한 굴곡 사이를 매끈하게 채워 자외선이 침투할 수 있는 작은 빈틈도 완벽히 차단하는 것. 이는 자외선 차단제 분야에서 오랜 역사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은 시세이도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어느 누구도 캐치하지 못한 부분을 개선하고 연구하는 것과 더불어, 하나의 브랜드에서 사용 목적과 피부 타입에 따른 10개가 넘는 라인의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는 것은 그만큼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풍부한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증명한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핵심 기술은 피부 속 세포 하나하나까지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프로펜스 셀(Profense CEL)’이다. 이는 자외선으로 유발되는 세포와 DNA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는 한편, 피부 세포를 파괴하는 효소 활동을 근본적으로 억제해 피부를 안팎으로 강력하게 보호한다. 자외선 차단제에서 가장 중요한 지속력도 빼놓을 수 없다. 시세이도의 워터 레지스턴스 효과는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을 만큼 매우 강력하다. 수분을 밀어내는 특수 코팅 파우더를 배합해 피부에 물기가 남지 않고 분리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원리. 하지만 일반 클렌저로는 쉽게 지워져 자극 없이 쉽게 클렌징할 수 있다는 점도 시세이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다.

상황에 따라 골라 쓰는 스마트 선크림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이 있듯 자외선 차단제 역시 상황,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야외 활동을 자주 하고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선호한다면 시세이도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인 ‘시세이도 파란 팩트’를 추천한다. 야외 활동 시 메이크업을 한 피부 위에 선크림을 덧바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럴 땐 피부의 피지를 정돈하고 피부 톤을 고르게 커버하는 파란 팩트를 스펀지로 발라주면 자외선 차단 효과와 간편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 작은 핸드백에도 쏙 들어가는 ‘시세이도 파란 스틱’ 역시 간편하고 실용적이다. 립스틱을 바르듯 스틱을 얼굴에 쓱쓱 바르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이 한 번에 해결된다. 실키하게 발리면서 마무리감은 가볍고 보송보송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부담스럽지 않다. 촉촉하고 맨 얼굴같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려면 ‘시세이도 파란 파데’가 제격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파운데이션으로, 수분감이 가득한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컬러,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광채 효과가 돋보인다. 시세이도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흡수제, 알코올, 향료, 방부제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성인 피부는 물론 아기가 사용해도 좋은 자외선 차단제도 선보인다. ‘시세이도 어번 인바이런먼트 UV 프로텍터 엑스트라 마일드 SPF 30 PA+++’가 그 주인공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함을 주는 엄선된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내 보습 성분인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최적의 보습력을 자랑하고, 치오타우린 성분이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것을 예방한다. 모든 피부 트러블의 원흉은 자외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360° 자외선 철통 방어, 물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순한 성분을 갖춘, 내 피부 타입에 최적화한 선크림을 찾고 있다면 가까운 시세이도 매장에서 그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

문의 080-564-7700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시세이도 파란 스틱 (SPF 36 PA+++) 9g 3만8천원.
시세이도 어번 인바이런먼트 UV 프로텍터 엑스트라 마일드 SPF 30 PA+++ 50ml 5만3천원.
시세이도 파란 팩트 (SPF 35 PA+++) 12g 5만6천원.
시세이도 파란 파데 (SPF 43 PA+++) 30ml 5만8천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