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For Men

조회수: 1639
4월 16, 2013

에디터 이예진

남성 BB크림이 단점을 벗고 새로워졌다. 가벼운 텍스처로 발림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화장한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에 미세한 주름까지 메워주어 로션만 바르던 남성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리리코스 옴므 마린 비비 SPF 33/PA+++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제품. 남성의 피부를 가장 자연스럽게 밝힐 수 있는 블루 컬러를 배합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표현해준다.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더하는 비타민과 미네랄, 해조류 추출물을 담았으며, 극도로 미세한 산호 파우더가 오후만 되면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준다. 50ml 4만5천원.
닥터자르트 포맨 액티브 비비 블록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유분 조절 기능을 내세운 BB크림. 티트리 오일과 마치현 추출물, 비타민 E 유도체 등의 성분이 산화 스트레스와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여준다. 가볍고 밀리지 않는 텍스처라 수시로 덧바르기 좋아 야외 활동이 많은 날에 특히 유용하다. 50ml 2만9천원.
헤라 셀 프로텍션 에센스 인 비비
강력한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피부의 유분기와 번들거림을 빠르게 잠재우는 BB크림. 모공 커버 콤플렉스가 여드름이나 트러블 등 피부 요철을 커버해 부드러운 안색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발림성이 좋은 리퀴드 플루이드 타입이며, 밝은 피부 톤과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해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50ml 3만5천원.
크리니크 에이지 디펜스 BB크림 SPF 30/PA+++
남성, 여성 모두 사용하면 좋은 BB크림이지만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남성이 더욱 선호하는 제품. 프랑스 블로거가 소개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빛이 다각도로 분산되는 광학 테크놀로지로 안색을 밝혀주고 고르지 않은 피붓결을 매끈하게 해준다. 여드름 자국이나 넓어진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40g 4만5천원.




비오템 옴므 얼티밋 B.B SPF 50
BB크림을 썼더니 밀가루를 뒤집어쓴 듯 하얗게 들뜨고 번들거림이 심했다는 남성들의 반응을 토대로 텍스처 개선에 가장 큰 공을 들여 완성했다. 가볍고 산뜻한 로션 텍스처로 밀착력을 높인 것은 물론 S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잡티나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는 것을 막는다. 30ml 4만8천원.
클라란스 UV 플러스 퍼펙팅 크림 하이 프로텍션 비비크림
불규칙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정돈해주는 동시에 자외선과 공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3중으로 보호하는 BB크림. 블랙커런트 새싹 추출물과 캔털루프 멜론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의 시간을 늦춘다. 아시아 여성을 타깃으로 하지만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효과 덕분에 남성에게도 추천한다. 30ml 5만9천원.
라네즈 옴므 선 BB SPF 40 PA++
넓은 모공과 눈에 띄는 잔주름을 메워주고 피지 흡수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주는 남성 전용 BB크림. 브랜드의 독자적인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인 ‘액티브 워터’의 강력한 수분 충전을 통해 힘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이 한 단계 밝아지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50ml 2만5천원대.
꽃을 든 남자 싸이 에너지 팩토리 맨즈 밤 SPF 30/PA++
피부에 닿는 순간 컬러 캡슐이 터져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보정해주는 신개념 맨즈 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것은 물론 잔여감 없는 보송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편백 이슬수, 산수유, 헛개나무, 인삼, 마카, 윈터체리 등 에너지를 북돋아주는 여섯 가지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50ml 2만3천원.

 

BB For Men”에 대한 1개의 생각

  1. 헤라의 에센스 비비 괜찬으듯 가격도 착하고, 여름에는 이거 저거 바르기가 힘들어서 스킨하고 선크림만 바르는데 자와선 차단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2. 오~ 남성BB 크림도 종류가 참 많네요. 자외선 차단제는 꼭 발라줘야 하니까 이왕이면 미백, 유분 조절 등의 기능도 있는 제품이면 더 좋겠죠.
  3. 아침저녁으로 운동하는 남편에게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유분 조절 기능이있어 닥터 자르트 포맨 액티브 비비블록을 권하고 싶네요.가격도 착하고요.^^
  4. 남동생에게도 직접 보여줬던 기사인데요. 저렴한 가격에서부터 고가격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설명해 주어서 유용했던 기사였어요. 아니나다를까 얼마전 욕실에 있는 라네즈 옴브 선 BB를 보고, 뷰티엔 무심해 보이던 남동생에게도 이런 남성뷰티기사가 많은 참고가 되었구나 싶었어요ㅋ~
  5. 요즘은 남자들도 피부관리를 하는편이여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비비크림이 많이 나왔네요~ 찬찬히 읽어보고 괜찮은 제품들 남동생한테 추천해줬어요~^^ 정말 유용했답니다~ㅎㅎ
  6. 핑백: 92호 기사에 댓글을 남기면 르크루제를 선물로 드립니다 | StyleChosun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