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미래를 바꾸다

조회수: 1833
4월 01,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매일 아침 출근길에도, 산책하는 동안에도, 백화점 쇼윈도를 구경할 때도 우리의 피부는 알게 모르게 고통 받고 있다는 사실, 알고 있었는지. 매연, 담배 연기 등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공해에 일차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는 이런 유해 환경요소를 맞닥뜨렸을 때 더욱 빠르게 노화된다. 아모레퍼시픽의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은 이런 유해 환경요소로 활성화되는 피부 속 에이징 안테나를 차단해 피부의 미래를 바꿔주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노화의 주범, 에이징 안테나

여전히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20대 피부라 해도 공해를 비롯한 각종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면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 여기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찾아오는 노화 증상까지 더해지면 피부는 마치 도미노가 쓰러지듯 와르르 무너지기 마련. 어린 피부를 조금이라도 더 오래 붙잡고 싶다면 노화를 예방하는 프리-안티에이징 케어에 주목하자. 아모레퍼시픽은 피부 노화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끝에 조기 노화를 일으키는 근본 원인이 자외선, 전자파, 공해 등 유해 환경요소에 의해 활성화되는 생체 안테나인 피부 속 에이징 안테나(aging antenna)에 있음을 밝혀냈다. 에이징 안테나는 마치 TV 안테나와 같이 외부 유해 환경의 신호를 감지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노화의 주범. 즉, 이를 차단하는 것만으로도 어린 피부를 유지하는 일이 보다 쉬워진다는 뜻이다.


프리-안티에이징을 실현하다

20~30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인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은 에이징 안테나를 차단해 이미 자리 잡은 주름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생길 주름까지 예방하는 프리-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기존에 출시된 대부분의 초기 노화 방지 제품들이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항산화 케어에만 집중했다면, 아모레퍼시픽만의 조기 노화 이론이 적용된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은 한 단계 진화해 유해 환경을 차단하는 차별화된 메커니즘과 함께 유해 환경으로 생긴 염증까지 케어하는 것이 특징. 이를 가능케 하는 것은 바로 이 크림의 핵심 성분인 퓨쳐 레스폰스 콤플렉스™와 AB-12 콤플렉스™ 성분이다. 퓨쳐 레스폰스 콤플렉스™는 강력한 항염·항산화 작용을 하는 녹차 다당체와 송이버섯 추출물의 복합 성분으로 조기 노화를 촉진하는 피부 속 에이징 안테나를 차단해 외부 유해 환경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실제 배기가스에 피부를 노출했을 때와 배기가스에 노출된 세포에 퓨쳐 레스폰스 콤플렉스™를 투입했을 때 염증 인자의 양을 비교해보니 염증이 무려 118%나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처럼 퓨쳐 레스폰스 콤플렉스™가 노화를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면, AB-12 콤플렉스™는 이미 손상되고 노화된 피부를 하나하나 복구해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킨다. 이는 백년초 추출물, 생강 뿌리 추출물, 대두 추출물 등 조기 노화 증상에 1:1로 대응하는 12가지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의 복합체로 주름, 색소침착, 탄력 저하, 피부 건조 등의 노화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을 발휘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인정한 제품력

미국에서 먼저 론칭해 큰 호응을 얻은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은 세계 최초로 유해 환경에 의해 활성화되는 에이징 안테나의 존재를 밝혀냈다는 점에서 다른 안티에이징 제품과는 차별화된다. 수박 겉 핥기 식이 아닌 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강력하고 지속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는 뜻.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으로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것을 싫어하는 20~30대의 요구를 만족시켰으며, 발랐을 때 막을 씌운 듯 피붓결이 매끄러워지는 것이 특징. 사계절, 낮과 밤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건조나 땅김, 각질 생성 등 피부 노화의 전조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 50ml 20만원. 문의 080-023-5454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