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Love

조회수: 723
8월 06, 2014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1837년 뉴욕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는 지난 1백77년간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평생을 약속하는 사랑의 고백, 그 순간을 빛내줄 고귀한 언약의 징표, 티파니 웨딩 링 컬렉션.



(가운데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TCO 밴드 링 티파니 로고와 작은 2개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우아한 시그너처 커플 링. 대중적이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잘 드러내는 모델이다. 로즈 골드와 플래티넘 중 선택할 수 있다.
아틀라스 피어스드 밴드 링 로마숫자에서 영감을 얻어 유니크하게 완성한 새로운 디자인의 커플 링. 18K 로즈 골드 소재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포인트로 세팅해 주얼리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밀그레인 링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으로 심플한 커플 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반지의 외곽 선에 작은 원형을 세심하게 세공했다.
플래티넘, 그리고 플래티넘과 18K 옐로 골드 콤비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두 티파니.



(왼쪽 아래부터)
티파니 노보 1878년 티파니가 소개한 128.54캐럿의 옐로 다이아몬드인 티파니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노보 링. 모던한 디자인의 노보 링에 심플한 디자인의 노보 밴드 링을 매치했다.
티파니 솔리스트 쿠션 컷 다이아몬드 주변에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를 비즈 세팅해 볼륨감을 강조한 앤티크한 디자인의 웨딩 링. 가장 클래식한 밴드 링을 더했다.
티파니 하모니 티파니 웨딩 링 중 최신 버전의 모델.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양쪽에서 모아지는 밴드 디자인은 사랑하는 연인의 로맨틱한 조화를 상징한다. 역시 같은 라인의 하모니 밴드 링을 레이어링했다.
티파니 세팅 설명이 필요 없는 가장 클래식한 웨딩 링. 세계 최초로 6개의 프롱이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밴드 위로 들어 올려 투과율과 광채를 극대화했다.

1886년 첫선을 보인 이래로 전설적인 디자인으로 자리 잡았다. 셰어드 프롱 밴드 링을 매치해 우아함을 더했다. 모두 티파니.


문의 02-547-9488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