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Anti-Aging

조회수: 2211
9월 17, 2014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단 하나의 주름이 그 주변에 깊거나 얕은, 다양한 주름을 불러온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입가와 눈가, 볼 주위를 살펴보자. 주름이 마치 나뭇가지처럼 ‘주름줄기?를 형성하고 있다면 차오르는 탄력으로 주름줄기의 원인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를 만나볼 때다.

주름은 줄기를 이룬다

주름줄기 현상을 알고 있는지? 올해 설화수에서 새롭게 정의한 ?주름줄기 현상’은 주름이 하나 생기면 마치 가지를 치듯, 그 주변에 확장되며 깊고 넓게 뻗어나가는 것을 묘사한 용어다. 화장품 회사들은 해마다 새로운 개념의 피부 노화 원인을 정의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데, 설화수에서 이야기하는 주름줄기 현상은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 싶을 정도로 설득력이 뛰어나다. 주름이라는 것이 참 무서워서 한번 생기면 마치 가지를 치듯 끝없이 뻗어나가는데, 30대 이상 여성이라면 이 급격한 변화를 느껴본 적이 있을 것이다. 20대 후반에는 신경 쓰이지 않을 만큼만 생기던 미세한 주름들이 조금씩 깊어지다가 어느 순간, 꼬리에 꼬리를 물고 마치 나무줄기처럼 여러 가닥이 되어 눈가와 입가에 번진다. 그러고 보면 눈가 주름도 점점 길어지고 옆으로 확장되는 모습이 꼭 나무줄기처럼 보이는데 왜 지금까지 주름이 하나 생긴 이후에 가지를 치듯 줄기를 이룬다는 사실을 생각하지 못했는지 신기할 정도다. 설화수는 이러한 현상을 ‘주름줄기 현상’ 이라고 정의했고,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자여진에센스’를 출시했다. 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믿을 수 없을 만큼 간단하다. 피부를 탱탱하게 잡아주는 탄성이 약해지면서 위로 차오르는 피부 힘이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래로 향하는 힘으로 바뀌게 되는 것. 턱 라인이 무너지고, 눈 아래 촘촘하게 차올랐던 동안 포인트가 꺼지는 이유도 같기에 설화수에서는 피부 탄성을 키우고, 깊어지는 주름을 탄력으로 차오르게 하는 인삼 성분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주름줄기를 케어하는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인삼은 설화수에서 가장 중요한 성분이고, 많은 여성들이 설화수를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국만큼 좋은 인삼을 생산하는 곳이 없는 데다, 50년간 인삼 연구를 이어온 설화수만큼 인삼에 대한 노하우를 가장 많이 보유한 화장품 브랜드도 없기에 이번 신제품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낳았다. 설화수에서 자여진에센스를 위해 새롭게 개발한 기술은 인삼 성분을 캡슐화해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진세니스피어™’. 육안으로 보아도 선명하게 보이는 매크로 진세니스피어™ 와 미세한 입자라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 두 가지 기술을 담았다. 피부 골격과 밀도를 촘촘하게 해주는 홍삼 다당체 성분을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 일반 기술 대비 피부 전달력이 4배 높은 최신 캡슐화 기술을 적용했기에 유효 성분인 사포닌이 피부 깊은 곳까지 안전하게 전달된다. 영양 물질을 피부 깊은 곳까지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설화수가 얼마나 많은 고민과 투자를 했는지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피부 탄성을 키워주는 인삼의 성분을 담은 이 에센스는 깊어지는 주름은 밀어내고, 탄력은 키워준다. 하나의 주름이 줄기를 이루어 널리 뻗어나가는, 피부 전반에 일어나는 고민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것. 피부 탄력도와 밀집도 자체를 개선하기에 깊은 주름과 잔주름 모두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흡수력이 뛰어나고 텍스처의 발림성과 느낌 모두 탄력감이 뛰어나 사용하는 순간에도 만족도가 높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인삼 고유의 가치를 과학으로 풀어내 ‘주름줄기 현상’의 원인을 케어하는 설화수의 자여진에센스는 주름에 대한 그 어떤 고민이라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것이다. 35ml 15만원대.


문의 080-023-5454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