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st Day Time

조회수: 1360
4월 01, 2015

에디터 배미진, 김지혜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맑고 깨끗한 피부. 여배우는 물론 수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며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피테라 에센스가 스프레이 타입의 미스트로 출시된다는 반가운 소식. 아침부터 밤까지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기 위해 우리 앞에 나타난 피테라 미스트를 소개한다.

오후 2시, 피부에 에센스를 채우다

따뜻해진 날씨에 기분은 한층 가벼워졌지만 봄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와 미세 먼지 때문에 피부는 점점 메말라간다. 아침마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스킨케어에 충분히 공을 들여도 오후 2시쯤만 되면 어김없이 피부가 땅긴다. 급하게 불을 끄듯 미스트를 뿌려보지만 일반적인 미스트는 촉촉함이 만족스럽지 않고 오히려 더 메마르게 할 뿐이다. 그렇다고 메이크업 위에 에센스와 크림을 덧바르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SK-II는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알아차렸다는 듯 피테라 에센스를 휴대하기 간편한 미스트로 제작했다. 기존 피테라 에센스를 스프레이 타입의 용기에 담아 휴대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시킨 피테라 미스트는 낮과 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하루 종일 수분을 채워줄 준비를 마쳤다.

하루 종일 촉촉한 아침 피부를 만나다, 피테라 데이 미스트

숙면을 취한 듯 촉촉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면? 이 점에 집중한 SK-II는 모공의 1/4 크기인 미세한 분사 입자가 피부 속까지 침투해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주는 피테라 데이 미스트를 추천한다. SK-II 피테라 데이 미스트는 미세 먼지 때문에 피부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리듬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피테라tm와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모이스처 락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주며 붉은 기를 잠재워준다. 특히 하루 중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시간인 오후 2시쯤 메이크업 여부와 상관없이 얼굴 전체에 골고루 2~3회 분사한 후 피부를 톡톡 두드려주면 하루에 필요한 수분 충전 완료. 메이크업이 들뜨고 얼굴빛이 칙칙해지기 시작해질 무렵일지라도 수분을 촉촉이 머금은 물광 피부로 거듭나는 것은 물론, 마치 관리를 받은 듯 뽀얘진 피부를 보고 주변에서 당신의 피부 관리 비결을 물을지도 모른다.

밤 사이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다, 피테라 나잇 미스트

낮 동안 외부 스트레스에 노출된 피부에도 회복할 시간이 필요하다. 피테라 나잇 미스트는 민트에서 추출한 성분이 분사되는 즉시 상쾌한 쿨링 효과를 발휘해 예민하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회식 자리에서의 음주와 잦은 야근에 따른 수면 부족, 스트레스는 밤에도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피부를 괴롭히는 원인이 되는데, 잠들기 전 기본적인 스킨케어를 마쳤다면 피테라 나잇 미스트를 잊지 말도록. 안개처럼 미세한 분사력을 자랑하는 피테라 나잇 미스트가 피부에 고르게 스며들어 수면 중에도 피부 속 수분이 도망가지 못하도록 잡아준다. 배우 김희애가 말했듯 놓치고 싶지 않은 아름다운 피부를 원한다면, 한 손에 들어오는 피테라 미스트를 매일 가방 안에 넣고 다니며 손쉽게 관리해보자. 피테라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피테라 데이, 나잇 미스트는 나이와 관계없이,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환절기 필수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SK-II 피테라 데이 미스트 50ml, SK-II 피테라 나잇 미스트 50ml 각 7만원대.


문의 080-023-3333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