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reat Travel Mate

조회수: 1820
3월 06, 2019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막스마라의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 더 큐브. 봄에 입어도 손색없는 이 컬렉션은 2019 S/S 시즌에 좀 더 트렌디하고 멋진 스타일을 선보인다. 어디로든 훌쩍 떠나고 싶은 날씨에 어울리는,
여행의 시작부터 설레게 만드는 아우터다.

0102

Golf Lover
봄이라지만 그래도 아직 쌀쌀한 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3월. 골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 큐브 컬렉션을 추천한다. 도시를 벗어나 경치 좋은 곳에서의 골프는 라운딩뿐 아니라 그 후 휴식과 주변 먹거리, 볼거리를 즐기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런 여유로운 여행의 필수 아이템, 더 큐브는 부피가 크지 않아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카디건이나 니트 위에는 물론 다른 아우터와 겹쳐 입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다. 움직이기 편안한 넉넉한 실루엣 또한 장점. 필드 위에서의 패션만큼 중요한, 떠날 때부터 라운딩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해주는 고급스러운 패션을 완성해준다.
리버서블 디자인이며 허리 벨트가 있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다. 그레이 리버서블 큐브 1백74만원, 레이어드한 핸드메이드 화이트 울 앙고라 코트 3백94만원, 후드에 단 비즈 디테일 큐브 액세서리 54만원 모두 막스마라.
더 큐브 컬렉션의 가장 큰 재미는 후드, 소매 등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는 점이다. 1, 2 크리스털 비즈 포인트 큐브 후드 액세서리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 각 48만원. 3 큐브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두 제공하는 아이코닉 큐브 패키지. 4 소매에 달 수 있는 비딩 디테일 큐브 소매 액세서리 블랙과 아이보리 각 44만원. 5 밍크 큐브 소매 액세서리 74만원. 6 포인트 비딩 디테일 큐브 후드 액세서리 54만원. 7 밍크 큐브 후드 액세서리 84만원. 8 비딩 디테일 큐브 액세서리 58만원. 모두 막스마라.

0304

후드 끝에 밍크 퍼를 부착해 따뜻한 느낌을 주는 밍크 큐브 액세서리 84만원, 그레이 리버서블 큐브 1백74만원 모두 막스마라.
소매 끝 안쪽에 작은 단추를 달아 쉽게 탈착할 수 있다. 비딩 디테일 큐브 액세서리 58만원, 스카이 블루 큐브 트렌치 1백78만원 모두 막스마라.

0506

칼라를 떼어낼 수 있고 뒤집어 입을 수도 있어 총 네 가지 디자인으로 즐길 수 있는 디테처블 칼라 디테일 리버서블 스트라이프 트렌치 1백84만원 막스마라.
Golf Lover
여행 갈 때 챙길 옷이 마땅하지 않아 짐을 싸다 말고 고민한 적이 누구나 한 번쯤 있을 듯.
계절이 다른 도시를 방문하거나, 여행지에서 마주한 생각지 못한 바람이나 비 등을 생각하면 편안하게 걸칠 얇고 가벼운 아우터가 필수다. 그럴 땐 휴대하기 편한 더 큐브 컬렉션의 방수 코트가 정답이 될 듯하다. 기분을 산뜻하게 해주는 밝은 컬러, 온몸을 감싸는 따뜻한 보온성, 그리고 무엇보다도 돌돌 말아 가방에 넣어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얇고 가볍다.
산뜻한 핑크, 옐로, 라이트 블루 컬러의 리버서블 워터프루프 큐브 1백74만원 막스마라. 
7R 마스터 쿼츠 컬러 20인치 트렁크 하트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