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Therapy

조회수: 1821
9월 15,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매끈하고 탄력이 느껴지는 쫀쫀한 눈가 피부는 인상을 부드럽게할 뿐만 아니라 안색까지 화사하게 만든다.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는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해결해 아이 케어만으로 완벽한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신개념 아이크림이다.


고차원적인 토털 아이 케어를 실현하다

상대방을 볼 때 가장 먼저 시선이 가는 부분이 바로 눈이다. 눈은 희로애락을 표현하고 얼굴 전체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이기에 인상학에서도 눈에 대한 비중을 가장 크게 둔다. 그만큼 매끄럽고 환한 눈매는 동안을 위한 필수 조건이자 인상을 판가름하는 기준이라 할 수 있다. 노화의 흔적이 가장 먼저, 그리고 빠르게 나타나는 눈가 피부는 단순히 주름뿐만이 아닌 칙칙함, 기미, 부종, 눈꺼풀 처짐 등 다양한 고민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곳이다. 그 때문에 다른 부위의 피부에 비해 더욱 세심하면서도 고차원적인 토털 케어가 필요한 것. 이에 착안해 프레스티지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는 주름 개선 기능성은 물론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눈가에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얼굴 전체의 인상을 환하게 가꿔주는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를 출시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눈가의 모든 고민에 작용해 색, 입체감, 질감이라는 세 가지 요인을 개선, 어떤 눈가 타입이든 건강하고 매끄럽게 정돈하는 올인원 아이크림이라는 점. 먼저 깜빡임이나 눈꺼풀 처짐에 의한 자극을 억제하고 눈가 얼룩의 주요인인 모세혈관의 혈색을 컨트롤해 다크서클,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의 고민을 완화한다. 두 번째 단계로 피부 처짐, 눈가의 지방, 근육 쇠퇴에 따른 입체감에 대한 고민을 해소해 탄력 있는 눈매를, 마지막으로 풍부한 영양을 눈가에 공급해 거친 피부, 주름 등의 눈가 질감을 개선시켜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촉촉한 눈가를 선사한다.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플래티넘 애플리케이터

끌레드뽀 보떼 아이크림이 다른 아이크림과 차별화되는 점은 비단 뛰어난 성분과 효과뿐만이 아니다. 바로 아이 전용으로 개발한 끌레드뽀 보떼만의 플래티넘 애플리케이터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적절한 자극을 주어 아이크림의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것이 또 다른 메리트. 이 마사지 도구는 아연, 브론저, 실버, 골드, 플래티넘으로 이루어져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눈가에 가장 적정한 압력을 주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눈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표면 전체를 순수한 플래티넘으로 코팅하고 니켈 성분을 배제해 금속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금속 특유의 시원한 느낌이 쿨링 효과를 주어 눈가 부기에도 효과적. 또 잡기 편리한 길이와 무게까지 계산해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이크림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마사지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손가락으로 아이크림 적당량을 눈가에 펴 바른 후 애플리케이터로 눈 밑 머리에서 눈꼬리까지 부드럽게 쓸어준다. 그런 다음 관자놀이를 향해 작은 원을 그리듯 나선으로 마사지해준 후 눈썹 아래를 따라 눈 주위를 둥글게 마사지하도록. 마지막으로 관자놀이를 지압해 마무리하면 눈가 피로가 해소되고 탄력과 윤기가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5ml 35만원. 문의 02-3438-603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