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ful Light

조회수: 2460
2월 03, 2016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화이트닝이 새로운 영역으로 진화 중이다. 잡티를 개선해 피부 톤을 맑게 가꾸는 전통적인 의미의 화이트닝이 퇴색하고 얼굴 전체의 톤과 결, 색을 개선해 ‘어린 피부’를 만드는 것이 새로운 화이트닝 공식으로 떠올랐다. 샤넬 역시 발 빠르게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담아 화이트닝 그 이상의 화이트닝을 실현하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젊음의 광채를 선사하는 샤넬의 강력한 화이트닝 솔루션에서 궁극의 해법을 찾아보길.

노화의 징후를 컨트롤하는 화이트닝

기존의 화이트닝 테크놀로지만으로는 더 이상 ‘마법’을 기대하기 어려운 시대가 왔다. 균일한 얼굴 톤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톤과 매끄러운 피붓결이 어우러져야 어리고 밝은 피부가 완성되기 때문. 화이트닝으로 어려지고 싶어 하는 현대 여성들의 강렬한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골몰하던 샤넬 연구소는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화이트닝 공식을 찾아냈다. 과잉 생성된 멜라닌 케어라는 고전적인 화이트닝 룰을 버리고 색소침착의 또 다른 원인을 찾기 위해 안티에이징 케어를 접목한 것. 그 결과 노화가 진행 중인 다양한 피부 징후에 작용해, 단 28일 안에 젊음의 광채를 되돌려주는 ‘르 블랑 렉스트레 인텐시브 유스 화이트닝 트리트먼트’를 탄생시켰다. 샤넬 연구소의 새로운 화이트닝 솔루션은 다크 스폿의 원인이 과도한 멜라닌 합성뿐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밝혀낸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 환경에 따른 자극 또한 피부에 만성적인 염증이 될 수 있고, 이것이 곧 색소 불균형과 칙칙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로 이어진다는 것. 화이트 스폿은 오히려 멜라닌 부족으로 생성될 수 있으며, 노폐물의 축적으로 피부 톤이 고유의 광채를 잃어간다는 것 또한 밝혀냈다.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화이트닝과 진정 기능을 동시에 갖춘 활성 성분 TXC™, 그리고 비타민 C 에틸과 로즈 힙 오일을 함유한 완전히 새로운 포뮬러를 개발했는데, 이 고농축의 화이트닝 활성 성분들은 멜라닌 분해 과정과 세포 노화 과정에서 노화를 초래하는 모든 요인에 정확하게 작용해 더욱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거기에 2년산 진주 추출물은 피부에 탁월한 광채와 투명함을 선사해 피부를 밝게 개선해주고 뛰어난 보습력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28일 동안 매일 저녁 세럼 대신 사용하면 매끄럽고 탱탱하게 빛나는 투명한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24시간 피부 리듬에 반응하는 화이트닝

화이트닝을 저해하는 색소침착은 자외선만 잘 막는다면 해결될까. 정답은 ‘No’. 색소침착의 결정적 원인은 생물학적 주기에 있다는 사실! 즉 24시간 피부 리듬에 따라 이뤄지는 피부 본연의 생물학적인 활동에 따라 색소침착이 과도하게 일어날 수 있는 것. 낮 동안 피부는 일상적으로 발생되는 다양한 자극에 노출되고, 이는 그대로 피부 손상으로 이어진다. 밤이 되면 손상 부위가 점차 확산되고, 멜라닌이 생성될 수밖에 없다. 샤넬의 신제품 ‘르 블랑 인텐시브 화이트닝 스팟 트리트먼트 데이 앤 나이트 듀오’는 이러한 피부 메커니즘에 맞춰 다크 스폿에 대항하는 스폿 코렉터다. 색소침착 예방을 위한 낮 전용과 교정을 위한 밤 전용으로 나뉘어 있는데 샤넬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활성 성분 TXC™가 멜라닌의 생성을 조절해, 이미 생성된 다크 스폿을 교정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스폿의 생성을 예방하고 차단한다는 점이 새롭다. 낮 전용 코렉터인 ‘인텐시브 스팟 트리트먼트 데이’에 함유된 제라늄 추출물은 낮 동안의 외부 자극에 의해 생기는 색소침착을 예방하기 위해 콜라겐의 생성을 지속시키고, 밤 전용 제품에 함유된 알피니아 추출물은 과도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낮에 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풀어주어 다크 스폿을 교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플리케이터가 달린 펜 타입 듀오 제품을 사용한 후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피부가 전반적으로 환해 보인다는 것. 사용 8주 후 다크 스폿의 색과 크기가 각각 25%, 29% 정도 줄어들었다는 임상 실험 결과가 보고될 정도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선사한다. 얼굴을 밝히는 가장 아름다운 컬러, 화이트. “밝은 빛과 평화로움을 발산하는 여자가 아름답다”라고 한 마드모아젤 샤넬의 말처럼, 더할수록 밝아지는 듀오 제품으로 최고의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와 행복감을 동시에 만끽해보도록.


문의 080-332-2700


(왼쪽부터)

르 블랑 렉스트레 인텐시브 유스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20ml 39만6천원, 르 블랑 인텐시브 화이트닝 스팟 트리트먼트 데이 앤 나이트 듀오 7mlX2, 11만6천원 모두 샤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