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피부를 위한 가장 값진 선택

조회수: 2013
10월 01, 2010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고귀한 원료인 한라 그린티에 최첨단 피부 과학의 정수를 적용한 타임 레스폰스는 피부를 위한 가장 값진 트리트먼트이자, 진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다.  페이스 제품부터 손을 위한 특별한 트리트먼트 제품까지 갖춘 이 라인은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해 피부 개선의 클라이맥스를 경험하게 해준다.


피부를 위한 가장 럭셔리한 안티에이징 케어
1년에 단 한 번, 선택된 시간에만 얻을 수 있는 최고급 한라 그린티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한국산 6년근 홍삼, 살아 있는 소나무에서 자라 땅과 함께 숨 쉬는 자연산 송이, 하루 1m씩 자라는 놀라운 생명력을 지닌 대나무에서 추출한  수액. 이는 타임 레스폰스 라인에 함유된 가장 진귀한 식물 성분들이다. 그만큼 오랜 노고와 정성, 그리고 뛰어난 뷰티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타임 레스폰스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이 65년간 쌓아온 노하우가 모두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타임 레스폰스 라인 중 가장 핵심이 되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세월의 흐름에 따른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에서 가장 신뢰도 높은 베스트셀러로, 피부에 최상의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위한 가장 럭셔리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케 한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에 함유된 EGCG 성분은 비타민 E보다 2백 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핵심 성분이다. 피부는 손상을 입으면 본능적으로 스스로 치유하려는 자생력을 발휘한다. 이때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에 담긴 첫물 녹차 추출 성분 EGCG와 홍삼 추출물을 포함한 43가지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 함량을 높이고, 탄력 있는 피붓결로 만들어주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것. 보습 효과를 증진시키고 아로마의 진정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물 대신 아모레퍼시픽에서 직접 가꾼 녹차 다원에서 재배한 첫물 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은 크림바르는 시간을 즐겁게 하며, 뛰어난 보습 성분이 마치 특급 호텔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50ml 42만원.


손의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핸드 전용 트리트먼트

얼굴에 비해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쉬운 손은 자외선, 급격한 온도 변화 등의 유해 환경에 쉽게 노출되는 것은 물론, 피하지방층이 얇고 피지선이 적어 신체 부위 중 노화의 징후가 가장 먼저 나타나는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손의 피부 특성과 외부적 환경 요인을 고려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핸드크림으로 집중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핸드 리뉴얼 크림’은 타임 레스폰스의 핵심 기술과 성분을 그대로 담아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줌과 동시에 그 효과가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점 보습 성분인 ‘아쿠아 스폰지 콤플렉스’와 ‘하이퍼 아쿠아-L’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손상받기 쉬운 피부 표면의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손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세정 후에도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건조하고 거친 손 이외에도 심하게 건조해지기 쉬운 팔꿈치 부위에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핸드 리뉴얼 크림 100ml 7만원. 문의 080-023-5454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