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te rejuvenation

조회수: 1787
1월 02, 2019

객원에디터 박경실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단지 젊음을 연장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에 생기와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이라는 생각을 해봤는지.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는 이러한 생각에서 비롯된 최첨단 과학기술을 진귀한 원료와 결합해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을 선보였다.


0103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
피부 깊숙이 침투되는 플래티넘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본연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준다.

02

(왼쪽부터)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크림,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나이트 엘릭시어,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

건축

건축가 마리오 보타 X 라프레리
서울의 삼성미술관 리움, 바젤의 장 팅겔리 미술관, 샌프란시스코의 현대미술관, 도쿄의 와타리움 미술관 등 정교한 디테일과 격식을 갖춘 수공예 기법을 적용한 건축으로 세계적 명성을 쌓은 건축가 마리오 보타와 라프레리의 협업 작품이 지난 12월 6일 마이애미 해변에서 공개됐다. 라프레리의 모든 컬렉션에서 발견할 수 있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마리오 보타의 작품을 통해 엿볼 수 있었던 이번 전시는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성주의와 모더니즘, 주변 풍경에 대한 오마주와 건축에 내재된 서정적 특성을 담은 마리오 보타의 건축 미학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였으며, 관람객이 참여자가 되어 작품의 핵심 요소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돋보였다. 균형을 이루는 수직 목재 판과 우아한 곡선의 조화를 보여주는 작품 외부, 바깥세상과 단절된 채 시간이 멈춘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작품 내부, 예술 작품의 일부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작품 구조는 많은 사람의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건축가 마리오 보타는 “관람객에게 마치 자궁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이를 통해 다시 한번 삶이 시작되는 순간을 경험할 기회를 선사하고자 했습니다”라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건축가 마리오 보타와의 마이애미 아트 바젤 작업을 통해 예술 세계와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준 라프레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대미술계와 문화 재단을 후원할 예정이다.



최고급 성분과 혁신적 기술의 만남
우리 중 대부분은 피부과 의사도 아니고 스킨케어 전문가도, 화장품 개발자도 아니다. 그래서 화장품을 고를 때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인지, 화장품에 함유된 성분은 무엇인지 잘 살펴봐야 한다. 엄격한 원료 선별과 독자적 성분 조합 기술, 우아한 보틀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의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은 흉내 낼 수 없는 장인 기술과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매끄러운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의 최신 라인업,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은 활기 넘치는 피부를 꿈꾸는 이들을 스킨케어의 새로운 세계로 안내한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변치 않는 플래티넘의 가치를 담은 이 로션은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다음에 이어지는 스킨케어 루틴의 효과를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예술적 경지에 오른 프리미엄 스킨케어
프랑스의 루이 16세는 베르사유의 테이블과 화장대를 장식할 수 있는 유일한 금속으로 플래티넘을 선택했다. 그 후 플래티넘은 왕의 선택을 받은 탁월한 안목의 상징으로 대중이 선망하는 우아한 품격의 대명사가 되었다. 플래티넘의 매력에 주목한 것은 루이 16세만이 아니었다. 라프레리의 과학자들 역시 플래티넘을 연구했고, 매혹적인 외관 이면에 숨은 아름다움을 발견했다.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의 주요 성분인 플래티넘과 펩타이드는 피붓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한편,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이 두 가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은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들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피부의 영양 흡수 능력을 향상시켜 스킨케어 첫 단계를 효과적으로 완성한다. 피부는 시간이 갈수록 쉽게 손상되고 회복 기능은 점차 저하되는데, 이에 대항하는 힘을 키워주는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은 탁월한 세 가지 효능으로 피부 개선을 돕는다. 첫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둘째, 피부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 재생을 돕는다. 셋째, 피부 내부와 외부의 스트레스 요인에 맞서 피부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차단해준다. 이처럼 뛰어난 창조성, 최고급 성분, 혁신적 기술이 만나 탄생한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라이프 로션으로 새해를 생기 있게 시작해보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