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Time

조회수: 668
2월 03, 2016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피부를 위한 골든 타임, 7일. 피부 턴오버 주기인 28일 중 단 7일간 피부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피부 운명이 달라진다.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W 컨센트레이션 데이 & 나이트’는 피부 주기에 맞춘 24시간 집중 트리트먼트 효과로 피부의 근본을 다스리는, 또 다른 센세이션을 일으킬 코스메 데코르테의 안티에이징 듀오다.

에센스 명가, 코스메 데코르테

처음으로 에센스 개념을 탄생시킨 ‘에센스 명가’이자, ‘보라색 에센스’로 뷰티업계에 퍼스트 에센스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주인공. 그리고 1백58만원 상당의 초호화 안티에이징 럭셔리 크림을 선보여 센세이션을 불러오고, 독보적인 재생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상류층 고객들에게 정평이 나 있는 브랜드. 이는 바로 하이엔드 코즈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이하 ‘데코르테’)에 대한 이야기다. ‘코스메 데코르테’ 하면 떠오르는 보라색 보틀의 ‘모이스처 리포솜’은 2002년 등장 당시,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팅 수분 세럼이라는,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수많은 미투(me too) 상품을 탄생시킨 데코르테의 대표 에센스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단 한 번의 업그레이드 없이 지금까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데코르테만의 독보적인 딜리버리 시스템 때문. 피부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캡슐화해 피부 속 깊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한 기술이다. 이는 비단 모이스처 리포솜뿐만 아니라 데코르테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인 AQ 밀리오리티, 재생 라인인 AQMW 등 각 라인의 특징에 맞는 캡슐을 개발해 적용한다는 점에서 데코르테의 저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모이스처 리포솜이 대중적인 아이콘이라면, 알 만한 사람만 쓰고 진정한 VVIP만이 경험할 수 있는 데코르테의 진수는 바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AQ 밀리오리티’다. 정제수가 아닌 1년 중 단 몇 주간만 추출할 수 있는 귀한 자작나무 수액을 사용하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두 가지 펩티드를 결합한 더블 펩티드를 비롯해 항노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한 흑대두 추출물 등 21가지 엄선한 프레스티지 유효 성분을 담았다. 더불어 모회사인 고세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 데코르테만의 피부 과학을 응집해 최상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니, 모든 면에서 신뢰할 만한 코즈메틱 라인이다.

골든 타임을 공략해 피부의 운명을 결정하다

매사에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피부에도 타이밍, 즉 시간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피부가 28일을 주기로 턴오버한다는 사실은 익히 알려진 정설이지만, 이 중 단 7일간의 골든 타임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극히 드물다. 데코르테가 주목한, 과립층에서 각질층으로 향하는 7일간의 피부 생체 리듬은 어떻게 공략하느냐에 따라 피부 운명을 좌우할 만큼 중요하다. 그럼 이 시기에 피부를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데코르테는 24시간 동안 시간별로 달라지는 피부 환경에 주목해 낮과 밤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케어 제품인 ‘AQ 밀리오리티 W 컨센트레이션 데이 & 나이트’를 선보인다. 나이가 들수록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저하되면서 피부 건강은 점점 더 악순환에 빠지는데, 이를 차단하고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24시간 동안의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골드 보틀의 낮 전용 세럼과 블랙 보틀의 밤 전용 세럼, 이 두 가지를 한 세트로 구성한 AQ 밀리오리티 W 컨센트레이션은 낮과 밤의 차별화된 케어를 선사해 하루 종일 피부에 튼튼한 방어막이 되어준다. 낮에 사용하는 데이 세럼은 방어와 보습 기능을 강화한 피부 유효 성분인 데이 액션 CX를 배합해 피부가 가장 많이 손상되는 낮에 피부를 철저하게 방어함으로써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 또 보습 활성 효과가 높은 엄선한 미용 성분과 식물성 에몰리언트 성분 등 피부에 필요한 요소를 아낌없이 배합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맑고 기품 있는 귀족 피부로 가꿔준다. 골든 타임을 위한 또 하나의 비밀 병기, 나이트 세럼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액션 CX 성분을 담아 낮에 자극받은 지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지막과 유사한 성분인 올리브 스콸렌과 식물성 오일 등 침투가 빠르고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난 성분을 농축해 하룻밤 사이에 숙면을 취한 듯 맑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들쭉날쭉한 몸의 컨디션처럼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 이를 바로잡고 24시간 내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데코르테의 AQ 밀리오리티 안티에이징 듀오로 피부의 골든 타임을 꽉 잡아보도록. 30mlX2 68만원대.


문의 02-3466-3600


바르는 즉시 피부를 탄력 있게 조여주는 효과 “데이 세럼과 나이트 세럼 둘 다 텍스처가 촉촉하고 부드러운데,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싹 쓰며드는 점이 인상적이에요. 특히 자기 전에 나이트 세럼을 얼굴, 목, 데콜테까지 듬뿍 발랐는데 자는 동안 베개에 묻어나지 않아 만족스러웠죠. 데이 세럼이 좀 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다면, 나이트 세럼은 보다 깊이 있고 풍부한 질감으로 피부에 막을 씌워 피부가 편안하게 릴랙스되는 느낌이에요. 더불어 두 가지 세럼 모두 바르는 즉시 피부를 탄력 있게 조여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돋보이는 장점 중 하나죠. 사용 후 일주일이 지나니 피부에 유분기가 아닌 진정한 윤기가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평소 간소화한 뷰티 루틴을 선호해 토너 후 데이 & 나이트 세럼만 발라도 충분했지만, 보다 강력하고 빠른 시너지 효과를 원한다면 클렌징 크림부터 로션, 크림, 아이크림 등 다양하게 구성된 AQ 밀리오티 라인을 함께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해요.” _by <스타일 조선일보> 에디터 권유진


과학적인 접근과 안정적인 솔루션이 돋보이는 세럼 “죽은 세포가 쌓여 피부 각질층이 두꺼워지다가 떨어져나가고, 그자리에 새로운 세포들이 생성되면서 피부가 유지되는 것을 피부 재생 주기라고 해요. 보통 4주로 알려져 있는데, 나이가 들수록 각질의 양도 증가하고 이 각질층이 탈락되는 속도가 더뎌지면서 새로운 세포의 생성이 저하돼요. 결과적으로 피부 재생 주기가 흐트러지면서 피부가 노화하고 망가지는 것이죠. 이런 피부의 턴오버 주기에 착안해 일부 피부 레이저들은 각질 탈락과 재생 촉진을 인위적으로 유도함으로써 피부 재생 주기를 원활히 하도록 도움을 줘요. 이런 원리처럼 AQ 밀리오리티 W 컨센트레이션 세럼 역시 피부 주기를 안정적으로 유지시킴으로써, 피부 기능을 활성화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에요. 피부 임상 실험에서도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는 더블 펩티드 성분부터 귀하디 귀한 자작나무 수액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담았다는 점에서 신뢰가 갑니다. 피부 자체의 노화 원인을 피부 재생 주기에서 찾아내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내려는 과학적인 접근과 안정적 솔루션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_by 린 클리닉 원장 김세현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