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이기는 아이 케어의 진화

조회수: 2266
11월 01, 2011

에디터 권유진

인상과 얼굴의 나이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부위인 눈가. 즉, 눈가만 제대로 관리해도 다섯 살은 어려 보이는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얘기다. 하지만 주삿바늘이 무서워 시술이 꺼려진다면? 눈가에 탄력과 빛을 더하는 ‘랑콤 레네르지 아이 멀티플 리프트’가 눈가에 나타날 수 있는 여섯 가지 노화 증상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것이다.


눈가의 젊음을 되돌리는 2단계 아이 케어 솔루션

아이 케어의 중요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성분과 콘셉트의 아이크림이 쏟아지고, 눈가 부위별로 세분화된 각종 시술이 유행하는 것은 브랜드나 병원의 상술 때문은 결코 아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보고한 연구 자료에 따르면 실제 눈가 주름과 피부 톤만 잡아도 훨씬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이런 자료가 뒷받침하지 않더라도,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이 가득한 사람이 그렇지 않은 이에 비해 안색이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인다는 사실은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다. 이처럼 젊고 탄력 있는 눈가에 대한 열망이 커지면서 미간 주름을 개선하는 보톡스 주사부터 처진 눈썹과 다크서클에 효과적인 자가 지방 이식 시술, 눈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콜라겐 주사까지, 눈가 케어를 위한 시술의 유혹에 자주 직면하게 된다. 하지만 선뜻 용기가 나지 않는 건 부담스러운 비용과 시술에 대한 두려움 때문일터. 이럴 땐 시술의 효과를 높이고 눈가 고민을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하는 아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차선책이다. 랑콤연구소는 이에 착안해 눈가의 주름을 채워주고 빛을 더해 눈가의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레네르지 아이 멀티플 리프트’를 개발했다. 이는 2단계의 멀티 액션을 통해 건강한 눈매와 인상을 선사하는 신개념 아이 제품. 먼저 1단계인 볼륨 리프팅 아이크림이 잔주름을 감소시켜 눈가 피부를 팽팽하게 채워준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GF-볼륨메트리 콤플렉스™ 성분이 섬세한 눈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뛰어난 수분 공급 능력으로 눈가에 촉촉함을 더한다. 또 부드럽고 리치한 볼륨 리프팅 크림 텍스처가 처지고 꺼진 눈가를 팽팽하게 잡아주어 피부 탄력을 강화한다. 2단계로 제품 상단의 아이 브라이트너가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눈 밑 처짐을 개선해 눈가에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가볍고 크리미한 질감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녹아들듯 스며들고, 모든 피부 톤에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피그먼트가 밝고 화사한 눈매로 가꿔준다.

눈가를 위한 토털 케어를 실현하다

노화의 흔적이 가장 먼저, 그리고 빠르게 나타나는 눈가 피부는 단순히 주름뿐만이 아닌 다크서클, 탄력, 잔주름, 눈꺼풀 처짐 등 다양한 고민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부위다. 레네르지 아이 멀티플 리프트가 더욱 특별한 점은 이런 눈가 노화의 여섯 가지 징후를 복합적으로 해결한다는 것. 이는 바로 강력한 활성 성분이 상호 보완 작용을 통해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먼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단백질이 풍부한 아르간 추출물이 눈꺼풀의 탄력을 높이고, GF-볼륨메트리 콤플렉스™가 표피층을 탄탄하게 만들어 눈가의 주름을 완화한다. 또 플라보노이드와 아미노산, 펩타이드 성분이 눈가에 부드러운 빛의 베일을 씌워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눈가의 광채를 되살려준다. 더불어 미세 순환과정을 촉진해 노폐물 배출을 돕는 소나무 추출물이 눈 밑 처짐을 개선하고, 어떤 피부 톤에나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컬러와 녹아드는 오일 피그먼트가 눈에 띄게 환해진 눈가를 완성한다. 4g+15ml 11만5천원. 문의 080-022-333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