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beauty

조회수: 2686
9월 01, 2010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진정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일은 많은 노력과 시간, 기술을 요하는 어려운 작업이다.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이한 아모레퍼시픽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이라는 가치를 변함없이 유지한 채, 피부에 완벽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해왔다. 타임 레스폰스 라인은 이런 그들의 땀과 도전 정신, 그리고 아름다움에 대한 고귀한 가치를 고스란히 담은 65년 노력의 결정체다.


65년간 아름다움과 건강이라는 고귀한 가치를 연구하다

오랜 세월 동안 기업의 철학과 역사를 변함없이 유지해온 브랜드는 그리 흔치 않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트렌드를 좇는 데 급급해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와 본질을 잃는다면 그 브랜드는 오래 생존할 수 없을 것이다. 수많은 뷰티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없어지길 반복하고 있는 요즘, 아모레퍼시픽은 엄마가 딸에게, 다시 그 딸이 훗날 자식에게 권할 만큼 오랜 역사와 품질에 대한 믿음이 깃든 브랜드다. 65년간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이라는 고귀한 가치를 변함없이 지켜온 아모레퍼시픽은 혁신적인 성분과 기술, 뛰어난 글로벌 리더십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할 만큼 큰 발전을 이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탄생 역사는 193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아모레퍼시픽의 대모인 윤독정 여사가 동백기름을 생산·판매한 것을 시작으로 1945년 아모레퍼시픽의 모태인 태평양화학공업사를 창립, 2002년에 오랜 역사와 경영 철학의 결정체인 플래그십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을 한국에 정식 론칭하게 된다. 브랜드를 도입하면서 본격적인 국제화 전략을 펼치기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3년여에 걸친 철저한 준비 끝에 2003년 뉴욕 버그도프 굿맨 백화점에 입점하고, 소호에 뷰티 갤러리 & 스파를 오픈했으며, 이를 발판으로 현재까지 워싱턴 D.C 니먼 마커스 백화점,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오사카 리츠 칼튼 호텔 스파, 오사카 다카시마야 백화점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고귀한 원료와 최상의 피부 과학 기술의 만남
이처럼 아모레퍼시픽이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성의 건강과 미에 대한 확고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녹차, 한국산 홍삼 등 아시아 고유의 식물이야말로 진정한 미와 건강을 보장해줄 열쇠라 믿었으며, 이런 동양의 지혜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그 작업의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코즈메틱 기업 중 세계에서 유일하게 직접 녹차 밭을 가꾸고 있다. 제주도 청정 지역의 다원에서 직접 녹차를 길러내 가장 고귀한 성분만을 추출해내는, 진실한 그린 티 헤리티지를 이어나가고 있는 것. 한라 녹차 이외에도 하루에 무려 1m씩 자라는 생명력 강한 대나무 수액,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탁월한 한국산 6년근 홍삼 등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야 재배할 수 있는 원료들만을 사용하는 것도 아모레퍼시픽만의 성공 요인이라 할 수 있다.
65년 노력의 결정체인 타임 레스폰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라인은 아모레퍼시픽이 65년간 기울인 노력과 집념을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년에 단 한 번, 청정한 제주의 기운을 그대로 받아들인 녹차의 새순만을 따서 만든 첫물 차는 타임 레스폰스 전 라인에 사용되는 진귀한 성분이다. 수확 전 어린잎 하나를 먼저 따 아미노산, 데아닌, 카테킨 등의 주요 성분이 최적의 상태인지 확인하고 일기 예보와 일조량까지 꼼꼼히 체크해 녹차를 수확하는 일은 끊임없는 인내와 노력이 필요한 작업이다. 이렇게 정성을 다해 거둔 어린잎으로 만든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라인은 그 성분만큼이나 효과 또한 뛰어나다. 타임 레스폰스의 주요 성분인 EGCG는 비타민 E보다 2백 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진피층의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세포의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이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침투시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타임 레스폰스 라인 중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다. 이는 피부 내·외부의 여러 가지 자극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피부 본래의 능력을 강화시킬 뿐 아니라 피부의 입체적인 곡선을 되찾아줌으로써 탄력을 눈에 띄게 증진시킨다. 또 홍삼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 함량을 높여주고 피부 본연의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한다. 무엇보다 피부에 핸들링했을 때 손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질감이 크림을 바르는 시간을 즐겁게 하고, 마치 보약을 바른 듯 피부가 한결 편안하고 건강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에는 1톤 이상의 녹차 꽃에서 단지 15mg만이 추출되는 퓨어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다. 이는 녹차에서 추출한 각종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과의 시너지 작용을 통해 뛰어난 피부 재생 효과를 전달한다. 보다 집중적인 관리를 원할 땐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이 제격이다. 항상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동결 건조 기법으로 포장된 고농축 EGCG 파우더에 대나무 수액, 데아닌 등이 함유된 나노 베이스 에멀션을 섞어 바르는 앰플로,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각종 활성 성분이 밤 시간 동안에 작용해 4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단기간에 건조, 주름, 칙칙함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며, 오일 프리 텍스처로 그동안 리치한 크림을 부담스러하던 이들이 사용하면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문의 080-023-5454



(왼쪽부터)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 30ml 50만원.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50ml 42만원.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7ml+0.6g 4개입 45만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