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Skincare

조회수: 91
6월 05, 2018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옷 두께만큼이나 얇고 가벼워지는 서머 메이크업에도 당당하기 위해선 피부 본연의 결, 톤, 탄력을 케어하는 것이 필수다. 미세 먼지까지 피부를 괴롭히는 요즘, 피부에 불필요한 것은 말끔히 제거하고, 필요한 영양분은 쏙쏙 더해주는 CNP Rx의 ‘PHA 듀오’만 있다면 여배우의 투명 피부를 따라잡는 건 시간문제다.


1
20180605_skincare_01
2
20180605_skincare_02
3
20180605_skincare_03
서머 스킨케어를 위한 PHA 듀오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탄력이 저하되고 공들여 한 화장이 금세 무너진다. 여름 한낮에 직사광선을 15분 정도만 받아도 피부 온도는 40°C 이상을 기록하니, 여름에는 더더욱 피부 고민을 전천후로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매일같이 관리해야 한다. 추천하는 제품은 CNP화장품의 럭셔리 브랜드 CNP Rx의 대표 아이템이자 ‘PHA 듀오’로 꼽히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와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다. 여름철 피부를 책임질 이 듀오는 피붓결과 톤, 탄력까지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특허 성분 ‘PHA Complex’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 근본적인 관리를 도와주기 때문. 수분이나 주름 혹은 탄력 등 하나에 집중한 것이 아닌, 전체적으로 본연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동시에 피부 턴오버에 작용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갖춘 고기능 멀티 듀오 아이템이기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스마트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채우는 스킨 안티에이징
피붓결과 톤, 탄력, 세 마리 토끼를 다 잡는 트리플 케어의 시작은 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하는 것이다. 핵심은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유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지 않게 케어하는 것.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상태로 피부 턴오버를 촉진함으로써 피붓결을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더해줄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는 피부 턴오버를 촉진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AHA나 BHA보다 더욱 진화된 PHA Complex성분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 속부터 탄력을 증진시키는 더블 케어를 통해 피부 생기와 광채를 찾아준다. 이 듀오만 있다면 전문가에게 관리를 받은 듯 반짝이는 피부를 만끽할 수 있다. 문의 080-023-7007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