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ing Holiday

조회수: 909
12월 01, 2021

글 이승률(객원 에디터) | sponsored by piaget

따뜻한 마음이 이어지는 홀리데이 시즌. 사랑하는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피아제의 ‘2021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에 주목해보자.








한 해가 지나가는 길목에선 설레는 마음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머릿속을 스친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의 계절’이 돌아온 것이다. 그중에서도 주얼리와 시계는 연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선물 중 하나다. 예부터 사랑의 증표로 주고받은 상징성 때문이다. 특히 피아제는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 가장 적합한 브랜드다. 1백50여 년에 이르는 유구한 역사와 장인 정신은 물론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 진귀한 보석을 결합하는 아름다운 예술성과 전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오토매틱 워치를 만들어낸 기술력까지. 피아제가 특별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과연 누가 피아제의 주얼리와 시계를 선물 받고 기뻐하지 않을 수 있을까. 이런 마음을 꿰뚫은 피아제는 최근 ‘2021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선보였다.
피아제가 공개한 캠페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금빛 찬란한 소용돌이 무늬다. 얼핏 보면 연말 거리를 수놓은 형형색색의 불빛을 형상화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알고 보면 이는 피아제에 매우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볼뤼트(volute)’라 불리는 이 무늬는 1950년대 피아제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 처음 등장했다. 이후 6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국제 워치 & 주얼리 박람회’ 등에서 피아제 메종의 로고를 장식하고 있는데,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독창성과 대담함, 유려함 등을 상징한다. 그뿐 아니라 볼뤼트는 피아제 디자인의 필수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피아제의 하이 주얼리와 시계에서 봐온 보석 혹은 다이얼을 휘감는 형태가 바로 여기에서 착안한 것. 대표적으로 ‘라임라이트 갈라 컬렉션’의 감각적인 곡선과 비대칭 러그를 꼽을 수 있다. 이렇듯 피아제의 위대한 헤리티지 중 하나인 볼뤼트가 ‘2021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에 다시 등장한 건 올해가 그만큼 특별한 해이기 때문일 것이다. 피아제에서는 볼뤼트가 축제, 기념, 기쁨을 상징하기도 하며, 서로 사랑하는 이들의 ‘연결’을 형상화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제에서는 2021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홀리데이 선물로 아래의 다음 제품들을 추천한다. 형형색색 물든 연말 거리 분위기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 1668-1874













01 피아제 폴로 스켈레톤 워치 42mm 

피아제는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스켈레톤 워치를 제작해 하이엔드 워치메이킹의 정수를 보여줬다. 42mm의 케이스는 18K 핑크 골드로 완성했으며, 우아한 다크 블루 컬러의 무브먼트는 핑크 골드 케이스와 아름다운 대비를 이룬다.

02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18K 핑크 골드 케이스 베젤에는 6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화이트 기요셰 장식의 오팔린 다이얼에는 3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시계에 장착한 501P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는 든든한 4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사파이어 백 케이스로는 아름다운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03 포제션 오픈 뱅글 트위스티드

눈부신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2개의 밴드가 회전하는 ‘포제션 오픈 뱅글 트위스티드.’ 양쪽 끝에서 선명하게 빛나는 카보숑 컷 말라카이트와 우아한 18K 핑크 골드 뱅글이 화려한 대비를 이루며 어느 스타일링에서나 포인트 역할을 한다.

04 피아제 포제션 슬라이딩 펜던트

18K 화이트 골드 체인에 총 55개에 이르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중앙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회전 밴드와 다이아몬드 세팅의 슬라이딩 파베 카보숑, 양 끝에 달린 5개의 화이트 골드 비즈가 화려함의 극치를 선보인다.
05라임라이트 갈라 프레셔스 팰리스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라임라이트 갈라 컬렉션은 197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그중 ‘라임라이트 갈라 프레셔스 팰리스’는 다이얼에 독특한 질감을 더한 팰리스 데코 핸드 인그레이빙과 베젤을 장식한 4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하이엔드 주얼리를 연상시킨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