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t Your Skin

조회수: 2740
10월 07, 2015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지금 당신의 피부가 원하는 것은 아기 피부처럼 이상적인 상태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다. 피부가 가장 건강하게, 스스로 빛나던 그때처럼. 고갈된 에너지와 수분, 광채를 가득 채워줄 충전지이자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알람이 되어줄 ‘크레마 네라 아쿠아 판텔레리아’라면 피부를 과거로 되돌리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1
2
3
피부를 깨워주는 기적의 에센스 탄생
매일이 변화의 연속인 시대에 피부는 수많은 자극에 노출되고 그만큼 쉽게 지쳐버린다. 하루가 다르게 피부가 생기를 잃어 푸석해지고 예전처럼 숙면이나 스페셜한 케어로도 쉽사리 회복되지 않는다면 방전된 차의 배터리를 충전하듯 피부를 깨울 수 있는 에너지와 영양,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할 때다.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미네랄워터 에센스 ‘크레마 네라 아쿠아 판텔레리아’는 바르자마자 피부에 수분과 에너지를 충족시켜 피부를 깨운다. 궁극의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을 담고 있음에도 무알코올에 가벼운 저자극성 젤 형태로, 바르는 순간 워터 텍스처로 변해 피부에 보다 완벽하게 밀착되는 동시에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첨단 테크놀로지로 고농축한 영양분이 손길이 닿지 않는 곳까지 퍼져나가 깊숙이 침투해 광채로 코팅한 듯 윤기 가득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세포에 생명력과 광채, 수분을 가득 채우고 나면 다음 단계 제품이 빠르게 침투할 수 있도록 통로를 열어주는 것은 물론 아기 피부로 다시 태어난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미네랄과 오가닉 식물의 조우가 만들어낸 기적
크레마 네라 아쿠아 판텔레리아가 이렇게 특별한 효과를 선사할 수 있는 데에는 아르마니 연구소에서 탄생시킨 안티에이징 특허 성분과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사랑하는 판텔레리아 섬이 한몫을 했다. 피부 세포 하나하나를 수분과 광채, 생명력으로 가득 채워주는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라인의 탄생 스토리는 신비의 섬, 판텔레리아에서부터 시작되는데, 비옥한 토양과 천연 온천, 진흙으로 유명한 이 섬은 무려 1천 년 전부터 기적의 재생력을 지닌 생명 에너지가 뿜어져 나온다는 전설이 있어 고대 그리스인들에게 ‘지중해의 흑진주’라 불려왔다. 그도 그럴 것이 화석화된 용암에서 추출한 이 섬의 흑요석은 지구상의 모든 생물체에 필요한 네 가지 필수 미네랄(철, 규소, 소디움, 포타슘)과 풍부한 생명 에너지를 함유하고 있는 것. 세포 재생에 대한 연구로 명성이 높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산 라파엘 연구소는 이 흑요석에 숨겨진 자연의 신비로운 힘을 혁신적인 코즈메틱으로 재탄생시키는 데 성공했다. 세포의 산화를 촉진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철, 피부의 탄력과 유연성을 보강하는 규소, 피부 깊숙이 영양분을 전달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소티움과 포타슘으로 이루어진, 옵시디언 미네랄 콤플렉스™라는 명칭의 특허받은 이 포뮬러는 세포의 재생을 활성화해 아기 피부처럼 이상적인 상태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연이야말로 완벽함의 근원이라 믿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연구소는 궁극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를 완성하기 위해 천연 미네랄에서 얻은 귀한 성분 외에 신화 속 천년초로 불리는 오가닉 식물 레비센탈리스를 함께 선택했다. 불로초는 수십 년간 죽어 있는 것처럼 보여도 물 몇 방울에 다시 살아날 정도로 놀라운 생명력과 수분 보유력을 지녔다. 그러한 힘을 그대로 피부 세포에 적용해 푹 자고 일어나 세수를 갓 마친 얼굴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4
5
혁신적인 세 가지 포뮬러의 완벽한 결합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마 네라 아쿠아 판텔레리아는 판텔레리아 섬이 지닌 무한한 생명력과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4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모든 테크놀로지를 한 병에 집약한 아트피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하이드레이팅 복합체와 맑고 깨끗한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는 옵시디언 미네랄 콤플렉스™, 피부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선사하는 레비센틸리스 성분, 이 세 가지 포뮬러의 환상적인 결합은 24시간을 주기로 낮에는 예방과 보호, 밤에는 재생과 치유의 메커니즘을 반복하는 피부에 마법을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점성 있는 묽은 텍스처가 돋보이는데, 매일 아침 물 한 잔으로 잠든 몸을 깨우듯 스킨케어 첫 단계에 단독으로, 혹은 화장솜에 듬뿍 묻혀 발라주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일깨워줄 것. 이와 함께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케어를 실현해줄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에센스, 크림을 사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자연에서 온 신비롭고 강력한 힘을 몸소 느껴보길. 크레마 네라 아쿠아 판텔레리아 150ml 17만원대,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슈프림 리바이빙 에센스 30ml 40만원대,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슈프림 리바이빙 크림 50ml 40만원대.

문의 080-022-333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