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nce Skin

조회수: 2179
3월 16, 2016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끌레드뽀 보떼가 새로운 차원의 광채를 이야기한다. 좋은 스킨케어의 기준이 된 이 브랜드가 스스로 빛이 나는 피부, 누구나 꿈꿔온 빛을 머금은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 지금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끌레드뽀 보떼의 믿음직스러운 뉴 스킨케어 컬렉션을 소개한다.

20160316_rs_01


당신이 꿈꿔온 새로운 차원의 광채
사실 윤기와 광채는 모든 여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다. 반짝이는 피부는 탄력이 느껴지고 잡티가 살짝 눈에 띄더라도 더 싱그러워 보인다. 지금 가장 빠르게 피부 광채를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바로 끌레드뽀 보떼의 새로운 베이식 스킨케어 라인을 만나는 것이다. 스킨케어 분야에서 최고의 럭셔리 아이템으로서 오랜 마니아층, 수많은 뷰티 전문가들에게 찬사를 받은 끌레드뽀 보떼의 스킨케어 컬렉션이 다시금 리뉴얼되었다. 사실 왜 리뉴얼이 필요한지 의아할 정도로 완성도 높은 크림과 토너, 에센스를 보유한 베이식 라인을 개편한다고 했을 때 고개를 갸웃한 것이 사실이다. 지금도 에디터의 화장대 위에 가장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 크림이고 언제나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의문은 금세 사라졌다. 럭셔리 스킨케어업계에서도 선두에 서 있는 끌레드뽀 보떼의 연구에 대한 노력과 그 성과를 제품화하는 과정은 그 어떤 브랜드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저돌적이다. 멈추는 것을 두려워하는 듯 보일 정도로 끊임없이 투자한다. 수년 전 일본에서 직접 인터뷰를 통해 만나본 CEO와 핵심 연구진은 여전히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었는데, 이들의 신념은 변하지 않은 듯했다. 피부에 대한 총체적인 이해는 기본이다. 끌레드뽀 보떼 연구소는 ‘피부는 또 하나의 뇌다‘라는 기존의 이론을 한층 더 발전시켰다. 피부가 뇌처럼 외부 스트레스를 기억하며, 외부 환경과 시간의 변화에 따라 스스로 유연하게 대응한다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 화장품의 텍스처와 새로운 성분을 통해 스트레스를 미리 차단하고 기존의 자극에 대한 기억을 리셋시켜 빛나는 피부로 만들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낮과 밤의 환경에 맞춰 성격이 다른 화장품을 사용하는 세심한 케어 역시 피부가 가지고 있는 기존의 기억을 리셋시키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피부가 스스로 광채를 낼 수 있도록, 낮과 밤을 모두 관리하는 정교한 텍스처
피부는 수 초 단위로 외부 자극에 의해 흥분하고 이를 스스로 진정하는 복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끌레드뽀 보떼는 이처럼 피부가 어떻게(how), 왜(why) 행동(act)하고 반응(react)하는지에 대한 총체적이고 핵심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피부가 스스로 광채를 내는 방법을 고안했다. 최선의 방법은 외부 스트레스를 차단하는 것과 스트레스에 대한 기억을 지워 트러블 없이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것. 끌레드뽀 보떼는 피부 표면만이 아닌 진피층을 케어해 광채를 더욱 극대화시키고자 한다. 이러한 과정에 가장 확실히 작용하는 일루미네이팅 컴플렉스EX는 플래티넘 골든 실크를 포함한 53가지 유효 성분이 담겨 있다. 끌레드뽀 보떼의 전 라인에 공통적으로 들어가 있어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일반적인 로션에 해당하는 로씨옹은 바르자마자 데콜테 라인까지 촉촉하게 만들어줄 정도로 완성도가 뛰어나다. 에센스에 버금갈 정도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해, 다른 토너를 무색하게 할 정도다. 크림을 바르는 것을 잊을 정도로 피부가 촉촉해진다면 믿을 수 있을까. 에멀션에 해당하는 에뮐씨옹은 크림 버전으로도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에멀션을 크림 텍스처로 만들어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고안한 것. 거기에 가격적인 매력을 더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휘핑크림과 같은 사용감의 크림은 부드럽고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 낮과 밤에 따라 다르게 관리해준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낮 전용 데일리모이스처 라이저는 낮 동안의 자외선과 건조함, 산화작용 등 외부 자극에서 피부를 보호한다. 밤에는 히알루론산 생성이 활발해지기에 이를 촉진하는 진피층을 자극해 더욱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단순히 좋은 스킨케어를 넘어, 최상의 감각적인 경험, 좋은 제품을 사용한다는 만족감, 브랜드 히스토리가 이끌어내는 신뢰까지 담은 것이 바로 끌레드뽀 보떼다. 지금까지 어떤 스킨케어 제품에도 만족하지 못했다면, 연령에 관계없이 가장 정교하고 드라마틱한, 피부에 바로 반응하는 최상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고 싶다면 주저 없이 끌레드뽀 보떼를 추천한다.

문의 080-564-7700


(왼쪽부터 차례대로) 밤 전용 크렘므 포르티피앙뜨 엥땅시프 50ml 18만원대, 낮 전용 크렘므 포르티피앙뜨 프로텍트리스 SPF 25 PA+++ 50ml 16만원대, 로씨옹 이드로 아두시쌍뜨 150ml 15만원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