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ct from Pollution

조회수: 2394
3월 07, 2018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날씨와 계절을 불문하고 찾아오는 미세 먼지와 황사를 비롯한 각종 도시 공해, 스트레스가 피부를 공격하고 있다. 샤넬에서는 매일 쉽고 빠르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미스트를 출시해, 도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한다. 토털 안티폴루션이자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솔루션 ‘D-폴루션 에쌍씨엘’이 그 주인공이다.


20180307_protect_01

도시 환경의 역습, 피부를 공격하다
피부만 생각한다면 봄은 마냥 반가운 계절이 아니다. 미세 먼지와 황사, 꽃가루, 자외선, 햇빛 알레르기, 건조함 등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가 가득하다. 특히 도시의 대기오염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이유는 피부 노화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어서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각종 중금속이 포함된 미세 먼지. 미세 먼지 비상조치에 따른 알림 문자가 휴대폰에서 울리고, 출근 전이나 외출 전 미세 먼지 지수를 확인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미세 먼지에는 입자가 훨씬 작은, 지름이 머리카락의 1/1000 수준인 초미세 먼지도 섞여 있다. 장시간의 외출로 미세 먼지가 피부에 오래 달라붙어 있으면 유해 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해 모공이 막히고 넓어지면서 노화가 촉진되는 것은 물론, 주름과 다크 스폿까지 생성된다. 예전과 달리 단지 흙먼지 개념이 아니라 중금속이 다량 섞여 있기 때문에 가벼이 넘겨서는 안 된다.
도시 라이프를 위한 3D 안티폴루션
미세 먼지와 피부 노화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이 각종 연구를 통해 밝혀지면서 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샤넬 코스메틱은 피부를 위한 초미세 보호막 역할을 하는 미스트를 출시한다. 도시 스트레스 요인에 대항하는 세 가지 상호 보완 작용과 다섯 가지 자연 유래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D-폴루션 에쌍씨엘’이 그것이다. 3D 안티폴루션 효과를 갖춘 신개념 미스트로, 피부를 3단계에 걸쳐 도시 공해와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고 자가 방어 능력을 길러주는 제품이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첫 번째 특별한 3D 효과는 D 폴루션이다. 레드 앨지(red alge, 해초)와 남아메리카 빈 추출 성분이 피부 보호 필름으로 변화해 공기 속 오염 물질이 피부에 달라붙는 것을 막아준다. 두 번째는 D 스트레스 효과. 중국 황실의 고급차로 알려진 실버 니들 티(silver needle tea)와 샤넬의 특별한 생산 과정을 거친 블루 진저 PFA 추출물이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자가 방어 기능을 촉진한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진정 작용으로 피부 산화 스트레스에 효과적이고 강력하게 대항하는 것. 세 번째는 D 펜스다.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선인장에서 추출한 사막 효모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 기능을 높여 피부 장벽을 보다 쫀쫀하고 강력하게 강화한다. 극도로 미세하고 섬세한 입자가 피부 속에 침투해 미스트를 뿌리는 즉시 피부가 촉촉해지고 얼굴에 생기가 도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전 국민을 불안하게 하는 미세 먼지도 이제 쉽고 간편하게 방어할 수 있게 된 것. 출근이나 외출 전, 스킨케어 리추얼 맨 마지막 단계에서 가볍게 분사하면 끝이다.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해 지수가 높은 날 핸드백 속에 넣고 다니면서 수시로 활용해도 좋다. 일반적인 미스트는 수분과 함께 미세 먼지까지 피부에 붙을 수 있어 봄철 사용을 꺼리게 하지만, 샤넬 D-폴루션 에쌍씨엘은 분사하는 순간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얇은 보호 필름으로 변화해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으로부터 해방시켜준다. 2018년 트렌드 중 하나는 ‘가심비’다.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즉 가격보다는 만족하고 안심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구매 의사 결정을 추구한다는 의미다. 전 국민을 불안하게 하는 미세 먼지가 생활 패턴은 물론 뷰티계 지형도까지 바꾸고 있다. 이제 도심 공해에서 벗어나 안심하고 활기차게 도시를 누벼보자. 휴대가 간편하고 가심비까지 충족시키는 샤넬 D-폴루션 에쌍씨엘이 그 솔루션이 되어줄 것이다.
문의 080-332-270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