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tige Zone

조회수: 2566
9월 27, 2012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니 곳곳에서 웨딩 소식이 들려온다. 10월의 아름다운 신부에게, 혹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리는 예단 화장품은 무엇보다 신뢰가 가고 품격이 느껴지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럭셔리 웨딩 뷰티 케어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프레스티지 코즈메틱 컬렉션.


whitening

빠르고 집중적인 미백 케어를 도와줄 화이트닝 코즈메틱.
(오른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겔랑 블랑 드 펄 펄 퓨전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기존 화이트닝 에센스보다 농도가 6배 높은 펄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한 집중 트리트먼트 에센스. 9.4ml 15만9천원.

스위스퍼펙션 셀룰라 인텐시브 페이스 케어 풍부한 수분을 빠르게 침투시켜 즉각적으로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앰풀. 7개입 98만원.

샤넬 르 블랑 크림 피부의 색소침착 과정을 둔화하고 8시간 동안 최적의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50g 14만원.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인텐시브 스팟 타게팅 세럼 플러스 멜라노 센서 시스템 플러스 테크놀로지가 고질적인 잡티를 완화하는 안티 스폿 세럼. 30ml 13만3천원.
 
랑콤 블랑 엑스퍼트 크리스탈™ 에센스 멜라닌 생성을 차단하는 더막틸 복합체™와 액틸 P 성분을 담아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한다. 30ml 14만8천원.
anti-aging

동양인 피부에 최적화된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을 담아 더욱 믿음이 가는 안티에이징 코즈메틱.(위부터 차례대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녹차의 정수로 구성한 어드밴스드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탄력 인자를 보호해 노화의 징후를 빠르게 케어한다. 50ml 48만원.

설화수 진설크림 서해 적송에서 추출한 한방 성분이 피부의 힘을 일깨우고, 탄력 있고 도톰 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풍부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 60ml 42만원대.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5천 송이의 녹차꽃 추출물과 녹차 세포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와 피부 재생 능력을 강화한 세럼. 30ml 55만원.

설화수 진설유액피부조직과 유사한 소나무 진액 오일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한다. 125ml 11만5천원대.

luxurious gift

고급스러운 향과 질감, 강력한 항산화 효과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럭셔리 크림.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끌레드뽀 보떼 라 끄렘므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에 나타나는 모든 노화 증상을 개선한다. 30ml 68만원.

디올 프레스티지 화이트 컬렉션 익스퀴짓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크림 노화에 집중 작용하는 로즈사틴 넥타 성분을 함유했으며 촉촉한 크림 제형이 돋보인다. 50ml 39만원.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래디언트 화이트 에이지 리뉴얼 크림 리-뉴트리브 화이트 튜베로즈 성분을 고농축해 뛰어난 보습 작용과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발휘한다. 50ml 37만원대.

라프레리 쌜루라 플래티늄 래어 크림 쎌루라 콤플렉스, 플래티넘 워터 등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DNA를 보호해 노화를 예방한다. 50ml 1백35만원.

essential care

투명하고 탄력 있는 완벽한 피부를 위한 웨딩 뷰티 컬렉션.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넥 앤 데콜테 크림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차세대 오키드 임페리얼
분자 추출물을 농축해 아름다운 목선과 가슴 라인을 완성한다. 75ml 46만5천원.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셀 화이트 컨센트레이트 피부 재생 능력을 높이는 프록-실린™과 잡티를 케어하는 화이트 바이오 시스템 성분을 담아 미백은 물론 피부 노화까지 케어하는 토털 세럼. 25ml 34만원.

겔랑 시크릿 디바인 스킨 퍼펙팅 세럼피부 세포가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피지를 지속적으로 조절해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준다. 30ml 11만3천원.

임프레스 그랜뮤라 크림약과 같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세 가지 의약부외품 성분을 처방, 피부 본연의 탄력과 윤기를 더해준다. 40g 1백70만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