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it Glow

조회수: 1269
3월 19, 2014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여자들이 바라는 피부 조건은 각기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꿈꾸는 이상적인 피부는 하나다. 바로 피부 톤, 피붓결, 잡티가 개선된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올봄 더욱 강력해진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한 ‘샤넬 르 블랑’은 그동안 우리가 꿈꿔온, 완벽하게 빛나는 투명한 진주 광채 피부를 실현한다.

진정 케어를 더한 그 이상의 화이트닝
가브리엘 샤넬은 아름다운 여성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밝은 빛과 평화로움을 발산하는 여자가 아름답다”라고. 화이트닝의 목적은 더 이상 얼굴을 하얗게 하는 것이 아니다. 샤넬 여사가 남긴 말처럼, 진정 아름다운 피부의 조건은 밝고 투명한 빛이 감돌았을 때 비로소 완성되는 것이다. 샤넬의 대표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인 ‘르 블랑’은 결점 없이 빛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피부 내부의 빛과 외부의 빛에 포커스를 둔다. 이는 단순히 눈에 보이는 피부 잡티, 색소침착을 케어하는 것을 넘어 피부의 빛을 잃게 하는 만성 염증을 근본적으로 케어해 진정한 화이트닝을 실현한다. 피부는 우리가 매일 접하는 자외선과 대기오염, 각종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되면 자극을 받아 염증을 유발한다. 이것이 바로 피부의 빛을 잃게 만드는 주범. 아무리 피부 표면에 좋은 제품을 발라도 피부 속 염증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피부 고민은 고질적으로 반복될 뿐이다. 샤넬은 이 점에 포커스를 맞춰 피부 속 염증을 케어하는 새로운 화이트닝 라인을 선보이는 것. 올해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르 블랑의 핵심 성분은 총 세 가지다. 피부 속 잠재한 만성 염증을 치료하고 멜라닌 합성을 완벽하게 조절해 환하고 고른 피부 톤을 선사하는 TXC™와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가 노랗고 칙칙하게 산화되는 것을 막는 2년산 진주 추출물, 피부 표면에서 빛나는 진줏빛 광채를 증폭시키는 천연 항산화 성분인 데이-릴리가 바로 그것. 특히 샤넬 연구소가 선택한 2년산 진주 추출물은 TXC™의 작용을 완벽하게 서포트해 피부에 투명한 진줏빛 광채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기존 화이트닝 라인의 고민이었던 건조함을 완벽하게 해결한다.
최상의 진주처럼 완벽하게 투명한 진주 광채, 르 블랑 스킨케어
이 세 가지 특효 성분을 집약한 ‘르 블랑 화이트닝 세럼 더블 액션 TXC™’는 화이트닝과 염증 진정 기능의 집중 효과를 발휘하는 르 블랑 스킨케어의 핵심 제품이다. 칙칙하고 노란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환하게 보정하고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 수분 세럼을 바른 듯 풍부한 수분감은 건조하다는 일반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편견을 보기 좋게 깨뜨린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습 효과와 진정, 수딩 작용을 발휘하는 ‘르 블랑 화이트닝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TXC™’를 사용하면 그 효과는 배가된다. 이는 12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습 효과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쫀쫀하게 개선시킨다. 피부 타입, 계절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텍스처와 리치한 텍스처 두 가지로 출시한다는 점도 매우 매력적이다.
빛으로 메이크업한 광채 피부, 르 블랑 메이크업
광채 피부를 더욱 완벽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2년산 진주 추출물을 함유한 ‘르 블랑 화이트닝 컴팩트 파운데이션’이 그 해답을 줄 것. 극도로 섬세하고 투명한 파우더로 피부를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끄럽게 연출하는 것은 물론, 2년산 진주 추출물의 즉각적인 스킨케어 효과로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또 샤넬 연구소가 개발한 라이트-크리에이팅 세라믹 활성 색소가 최상의 반사 효과와 지속적인 광채를 표현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본연의 윤기를 되살린다.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맞춰 여섯 가지 컬러로 폭넓게 제작해 어떤 피부 톤이든 화사하고 매끄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문의 080-332-270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