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을 되찾는 비밀, LE SECRET

조회수: 969
4월 30, 2021

에디터 이혜미 | 포토그래퍼 박재용 | (제품) 세트 스타일링 유여정(프롬와이제이)




르 시크릿(LE SECRET)은 중년 여성의 아름다움과 활기찬 삶을 응원하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 젊음을 되찾아줄 토털 이너 뷰티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를 론칭한 후 처음 출시한 ‘더 석류 콜라겐’은 천국의 과일로 불리는 석류와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 물을 타지 않은 석류 농축액 20,000mg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1,200mg을 주성분으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히비스커스, 크랜베리, 세븐베리, 비타민 C 등을 함유했다. 정제수가 들어 있지 않아 더욱 건강하며, 식감이 탱탱한 스틱 젤리 타입으로 출시해 간식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갱년기 여성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에스트로벤’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대두 이소플라본,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여성 건강 토털 케어 제품이다. 갱년기 증상 개선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 및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주도록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멀티팩 포장 방식을 적용해 휴대성도 높였다.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 분말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 식물성 분리대두 단백질까지, 엄선한 세 가지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초유 콜라겐 프로틴’은 1회(30g) 분량에 단백질 21g을 제공한다. 이는 우유 약 7컵(700g), 달걀 2.6개에 함유된 단백질 양과 동일하다. 고소한 곡물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다이어트 셰이크처럼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에 섞어 마시면 된다. 문의 070-4077-1919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더 석류 콜라겐, 에스트로벤, 초유 콜라겐 프로틴 모두 가격 미정.
더 석류 콜라겐
물에 타지 않은 석류 100%로 만든 석류 농축액 20,000mg과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1,200mg을 함유해 석류와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