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지와 함께하는 세계적 발레리나 강수진과의 만남 이벤트”에 대한 1개의 생각

  1. TV에서 강수진님의 삶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벌레리나로서 뿐만아니라 인간미가 느껴졌는데.....직접 만날수 있다는것으로 영광...생각만해도 설레네요..신청합니다.
  2. 강수진 선생님 사랑합니다~ 저는 피아니스트이고요. 강수진 선생님은 저희 학교 선배님이세요. 꼭 뵙고싶었어요~ 스타일 조선과 르베이지가 함께하는 이벤트 행사에서 강수진선생님을 뵌다면 매우 영광입니다. 꼭 초대해주세요. 기다릴게요. 매우 설레고 기대됩니다.
  3. 강수진씨와의 만남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강수진씨의 발레는 매우 아름다워요. 책출간도 축하드립니다. 강수진씨와의 만남의 자리에 초대해주세요.
  4. 르베이지와 강수진씨의 만남이라니... 정말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겠군요. 평소에 강수진씨의 열정적인 프로페셔널함과 또 그 이면의 소박하고 순수한 여성스러움을 참 좋아했는데, 우아하고 기품 있는 이미지의 브랜드 르베이지와 함께 작업을 하시나봐요! 와우~~~~ 어쩜 처음 시작이 될 30일의 만남에 한 자락 살며시 저도 끼었으면 좋겠네요... .................................................... 불러주시면 열 일 제끼고 달려갈게요! ^^
  5. 어렸을적부터발레리나가되는게꿈이었습니다.그렇기에발레를시작하고열심히배웠습니다.부모님의사업실패로경제적인상황때문에제꿈인발레리리나의꿈을접게되었고지금은그저평범한회사원이되어서살아가고있습니다.세계적인발레리나가된강수진씨의모습을보면서전잃었던제꿈을다시찾은기분이었고어렸을적행복을다시느끼게되었습니다.그래서강수진씨를꼭뵙고싶습니다.제잃었던꿈도다시찾고싶습니다!스타일조선!세계적인발레리나강수진씨를만나는제꿈꼭이루어주세요!!
  6. 지금의 위치에 자리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도전과 실패가 있었을까요? 누군가 얘기했습니다. "1등은 한 명만 차지할 수 있지만 행복과 성공은 누구나 거머쥘 수 있다"고. 직장여성으로 '강수진'씨의 열정을 깨우는 인생수업에 참여,꿈을 이루는 비결(?)을 배우고 싶고 특히 그녀의 자서전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는 천재일우의 기회,정말 기대됩니다. 도전과 실패에 투자하지 않고서는 행복과 성공은 망상에 불과한 것이기에 이렇게 도전해 보렵니다.
  7. 이제 막 음악계에 발을 내민 예비 중학교 신입생인 큰 아이에게 아이 학교 선배님이시면서 열정과 꿈, 그리고 중간에 간혹 좌절을 맞보더라도 어떻게 훌륭하게 극복하셨는지 등.. 삶의 이야기를 직접 들으면서 아이가 인생에 대해 큰 그림을 그릴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수 있었으면 합니다. 스타일 조선과 르베이지가 함께하는 이벤트 행사에서 강수진선생님을 뵌다면 너무 기쁘고 평생 간직할수 있는 좋은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꼭 초대해주세요. 기다릴게요. 매우 설레고 기대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