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trip to contemporary

조회수: 1997
4월 15, 2011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컨템퍼러리한 감각으로 재탄생한 이후 모던한 실루엣과 컬러로 고유의 스타일을 제안해온 로가디스 컬렉션. 2011년 봄, 날렵한 라인의 온타임 웨어와 독특한 개성의 비즈니스 캐주얼로 스타일이 살아 숨 쉬는 차별화된 룩을 선보인다.


New Suit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뉴 수트. 젊고 활동적이며, 수트의 실루엣에 민감한 30대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비즈니스 수트다. 스트레치 기능의 울 소재는 모던하면서 심플한 도시 남자의 느낌을 준다. 안감에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 일반적인 안감과는 달리 신축성 있는 파워 네트를 매치해 몸의 움직임에 맞게 구조적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움직임이 많은 젊은 남성들이 패셔너블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고안한 것. 남자를 위한 모던한 실루엣의 새로운 버전인 로가디스의 P-실루엣은 남성의 패션을 더욱 멋지게 완성한다.

Smart COOL+
스마트한 소재를 사용한 로가디스 컬렉션에서는 COOL+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원한 냉감 소재인 마운틴 골드, 아이시스 등 다양한 쿨 울 소재와 캐주얼 소재인 쿨 백스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가벼운 여름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매장에서 COOL+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제안도 받을 수 있다. 5월 중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방문하면 50만원 이상 구매 시, 쿨 맥스 티셔츠와 방수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문의 02-2076-6532

cool&stylish

stay cool
면 소재에 땀 흡수와 배출력이 뛰어난 폴리에스터를 혼합한 소재인 쿨맥스를 사용한 재킷. 스포츠 웨어나 레저 웨어에 많이 사용하던 소재이지만 셔츠나 재킷에 활용해 남성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한다. 옷에 들어가는 심지를 제거한 부드러운 구조의 셔츠형 재킷으로 가볍고 청량하다. 재킷 49만원, 셔츠 10만9천원, 팬츠 19만원.
perfect suit
봄과 여름 사이에 입을 수 있는 소재에 대한 고민에서 탄생한 ‘마운틴 골드’ 소재를 사용했다. 울 100% 소재지만 통기성을 부여해 더운 여름까지 입을 수 있다. 모헤어 소재를 사용하지 않아 착용감이 가볍다. 탄력성이 뛰어나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실용적인 수트다. 수트 79만원, 셔츠 9만9천원, 타이 6만8천원.

SUMMER suit
제일모직의 특별한 가공법인 아이시스(ICIS) 공법을 사용한 로가디스 컬렉션의 여름 수트. 외부 온도보다 1.5~5℃가량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울 100% 원단과 같은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쾌적함을 줄 수 있는 수트다. 수트 89만원, 셔츠 9만9천원, 타이 6만8천원.
3+line
재킷+셔츠+팬츠, 재킷+베스트+팬츠 등 재킷을 중심으로 세 가지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해 토털 코디네이션을 제안하는 3+ 라인. 갖고 있는 아이템이 많아도 매일 아침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라인이다. 재킷 49만원, 셔츠 10만9천원, 팬츠 21만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