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Value

조회수: 1920
10월 01, 2011

VIP 카드에 대한 관심은 끝이 없다. 특히 여행과 다이닝 등에 특화된 질 높은 서비스의 플래티늄 카드는 특별한 혜택과 삶의 여유, 새로운 장소에 대한 모험심으로 가득한 노블레스 노매드(Nobless Nomad)족에게 매력적인 서비스다. 삼성카드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가 선사하는 새로운 가치, 플래티늄 카드를 만나보자.


글로벌 네트워크와 세심한 서비스가 하나로

삼성카드는 서울 신라 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여행·쇼핑·다이닝 등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플래티늄 카드를 공식 출시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의 특별한 점은 각계를 대표하는 오피니언 리더 3인이 인터뷰 영상을 통해 각각 뉴욕과 서울, 런던 등 3개 도시에서 겪은 자신의 경험을 투영해 플래티늄 카드에 거는 기대를 이야기했다는 것이다. 글로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 호텔과 공항에서 받는 서비스와 쇼핑, 스파 케어,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얼마나 높아졌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플래티늄 카드는 글로벌 카드사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와 삼성카드가 손잡고 선보이는 프리미엄 카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카드 시장에서 보다 품격 있고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안한다. 삼성카드는 기존의 그린, 골드에 이은 이번 플래티늄 카드 출시를 통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의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으며, 고객들은 삼성카드와 함께 세계 어디에서나 환영받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의 명성 높은 서비스를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해외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여행 혜택은 물론 해외에서 위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빠르게 대응하는 회원 전용 서비스를 담았다. 삼성카드 특유의 세심한 서비스의 강점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플래티늄 카드 회원만을 위한 3백65일 24시간 전용 플래티늄 서비스 데스크를 마련해 맞춤 서비스를 원하는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업무 시간 외에 세부적인 상담과 응대가 어려웠던 점을 개선해 언제 어디서라도 세심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도록 한 플래티늄 카드만의 특화 서비스다.

특별한 기프트 바우처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티늄 카드를 신청하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기프트 바우처를 받게 된다. 동남아 동반자 무료 항공권 또는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국내외 호텔 객실 1인 무료 숙박권 또는 최신형 태블릿 PC 교환권, 국내 주요 골프장 1인 무료 라운딩 혜택, 신세계백화점 10만원권 상품권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또 플래티늄 카드의 이름에 걸맞도록 패션과 리빙 관련 명품 브랜드와 뷰티 살롱, 프리미엄 다이닝, 면세점 등 쇼핑과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캘빈클라인컬렉션, 산타마리아노벨라, 토리버치 등 패션 브랜드와 아르마니까사, 카시나 등 홈 브랜드에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뿐 아니라 보다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국내 50여 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 유명 뷰티 살롱에서도 다양한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플래티늄 카드의 회원 전용 서비스는 카드 상담과 여행 상담, 컨시어지 서비스 등 3개 카테고리로 나뉘어 어디서든 편안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24시간 해외여행 긴급 지원 서비스와 1대 1 맞춤 여행 컨설팅이 제공되어 고객 각자 필요에 맞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만의 강력한 글로벌 혜택

플래티늄 카드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만의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7백여 개 고급 호텔과 리조트, 5백여 개 럭셔리 부티크 호텔에서 무료 조식 등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6백여 개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오리티패스(Priorit Pass)를 지급하고 힐튼아너스골드 VIP(Hilton HHonors Gold), 허츠넘버원클럽골드(Hertz #1 Club Gold) 등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플래티늄 카드를 사용하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멤버십 리워즈 프로그램이 적용되어 고객에게 카드 사용 실적을 돌려주는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리워즈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사의 포인트 명칭으로 플래티늄 카드는 여기에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를 더해 사용할 수 있다. 이 포인트를 이용해 연회비를 차감하거나 멤버십 리워즈 몰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유효기간은 5년이며 적립 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리워즈 프로그램은 국내 일시불과 할부 결제 금액의 최대 1%, 해외 사용과 골프장 이용 금액의 최대 2%, 면세점 이용 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된다. 삼성카드의 세심한 서비스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의 글로벌 혜택이 결합된 플래티늄 카드는 국내는 물론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환영받는 프리미엄 카드가 될 것이다. 문의 1588-870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