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도시, 뮌헨에서 탄생해 독일 특유의 완벽한 품질과 장인 정신을 담은 클래식한 시즌리스 아이템을 선보이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MCM. 이들이 우아하고 세련된 남성을 위한 MCM 맨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는 도시적인 세련미와 비즈니스의 활동성을 높인 가죽 제품들로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한다.
1 MCM의 ‘여행’이라는 헤리티지를 알리고 영국 해러즈백화점 입성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MCM 비세토스 패턴을 입은 런던 2층 버스.
2 MCM은 전 세계 여행 애호가를 위한 고급 가죽 제품을 시작으로 5백여 점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3 한 달간의 여행을 위해 무려 40여 개에 달하는 MCM 여행 가방을 구매한 미국 코미디언 빌 코스비.
4 런던 웰링턴 아치에서 진행한 런던 프로젝트 파티에 참가한 모델들.
5 MCM 마니아로 유명한 독일 바이에른 왕가의 후손 레오폴드 왕자.
6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꼬냑 비세토스 패턴과 감각적인 스터드 장식을 더한 오토바이.
7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 소재가 돋보이는 어반 스타일러 브리프케이스 60만원대.
8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콕 컬러의 팔레트 지갑 10만원대.
9 벨트 안쪽에 피콕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팔레트 라인 벨트 10만원대.
MCM은 여성 아이템은 물론 남성용품, 애완용품, 여행 아이템 등 남녀 모두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럭셔리 토털 브랜드다. 특히 군더더기 없이 클래식한 디자인, 고급 소재, 어느 룩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실용성까지 갖춘 MCM 맨 컬렉션은 감각적인 심미안을 지닌 비즈니스맨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컬렉션 라인이다. 이는 도시적이며 세련미와 비즈니스의 활동성을 강조한 가방 라인부터 모던한 디자인의 지갑, 벨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1995년 처음 선보인 MCM 넥타이 컬렉션은 역사적인 주제와 인상 깊은 기하학적 무늬를 더해 브랜드의 감성을 반영했으며 최고급 실크를 사용해 수공예로 제작, 패션을 완성하는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했다. MCM 맨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많은 남성 셀러브리티를 통해서도 입증되었다. 미국의 국민 코미디언이자 영화배우로 활약한 빌 코스비는 영화 촬영을 위해 한 달간 빈에 머무르는 동안 40여 개에 달하는 MCM의 여행 가방을 구매했고, BMW의 유명 레이서이자 독일 바이에른 왕가의 후손인 레오폴드 왕자는 레이싱 기간 동안 MCM 로고가 박힌 레이싱복을 입고 각종 경기에 출전하기도 했다. 또 미국 유명 아이돌 스타 저스틴 비버는 MCM의 대표 제품인 스타크 백팩의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백팩을 수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MCM MD팀은 “군더더기 없는 베이식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스트랩 디테일 등으로 실용성을 더한 어반 스타일러 컬렉션은 포멀함과 심플한 감성을 믹스해 젊은 오피스 맨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라인입니다. 다양한 컬러군이 마련되어 있음은 물론 토트, 숄더, 크로스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정장은 물론 캐주얼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밖에 산뜻한 피콕 컬러가 돋보이는 팔레트 지갑과 벨트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감각적인 아이템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MCM은 베를린, 뒤셀도르프, 런던, 뉴욕, 아테네, 베이징, 상하이, 홍콩 그리고 서울 등 주요 도시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외에 이탈리아, 두바이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2백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MCM 맨 컬렉션은 전국 MCM 백화점 매장 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80-079-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