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Flows

조회수: 1988
3월 02, 2022

에디터 이주이 | sponsored by OMEGA


기계식 시계 본연의 정밀함과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오메가 글로브마스터 애뉴얼 캘린더 컬렉션.


1
2


2015년 첫선을 보이며 이름을 알린 글로브마스터 컬렉션은 정확성과 우아한 디자인을 대변하는 상징이 되었다. 애뉴얼 캘린더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한 컴플리케이션으로 돌아온 뉴 컬렉션에는 가장 트렌디하고 이상적이라 여겨지는 다이얼 지름 41mm를 적용했다. 라운드 케이스에 볼륨감이 느껴지는 플루티드 베젤이 특징인 이 워치는 오메가가 1952년 출시한 최초의 컨스텔레이션 시계의 클래식한 면모를 계승하며, 12각면의 파이팬 디테일을 더했다. 애뉴얼 캘린더 모델로서 중앙에 위치한 핸즈가 달이 바뀌는 즉시 현재의 달을 표시하고, 별도 작업 없이 1년에 단 한 번만 날짜를 조정하면 오차 없이 정확한 시간을 알려준다. 항자성 기술의 혁명으로 일컬어지는 코-액시얼 이스케이프먼트를 장착한 칼리버 오메가 8922 혹은 칼리버 8923에서 동력을 얻는다. 5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지원하는 이 무브먼트는 크로노미터 공식 인증 기관 COSC의 엄격한 크로노미터 표준 테스트를 통과한 칼리버다.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적용한 투명한 케이스 백을 통해 가장 정확하고 견고한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로터에는 천문대 메달리언을 새겨 오메가의 정확도 관련 기록과 업적을 기념한다.



3
4


미학을 겸비한 수작

새롭게 선보이는 애뉴얼 캘린더 컬렉션은 매혹적인 소재와 컬러 조합을 통해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한다.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세 가지 라인으로는 그린, 버건디, 골드가 있다.
먼저 그린 모델은 오메가 특유의 감각적인 톤의 조합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선보이는 이 타임피스는 태양광 패턴을 적용한 선레이 그린 다이얼에 각면 처리한 18K 화이트 골드 핸즈와 오메가 로고, 일자 인덱스를 올리고 컨스텔레이션 스타 장식을 입혀 상징성을 더했다. 여기에 다이얼 컬러와 톤온톤 배색을 이루는 그린 레더 스트랩을 매치해 우아하게 마무리했다. 크로노미터 공식 인증 기관인 COSC로부터 인증받은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애뉴얼 캘린더 칼리버 8922에서 동력을 얻으며, 무브먼트에 오메가의 정확성을 상징하는 천문대 메달리언을 새겨 넣는 섬세함까지 갖췄다.
버건디 컬러로 여성에게 더 매혹적으로 어필할 버건디 버전은 그린 모델과 동일하게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모던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오메가 특유의 레드 골드 합금인 18K 세드나™ 골드 소재를 베젤에 적용해 버건디 다이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크라운뿐 아니라 각면 처리한 핸즈, 오메가 로고, 일자 인덱스, 컨스텔레이션 스타를 포함해 태양광 패턴 버건디 다이얼 디테일에도 세드나™ 골드를 사용했다. 여기에 다이얼과 톤온톤 배색을 이루는 버건디 레더 스트랩을 매치해 관능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좀 더 이지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 이라면 골드 모델을 눈여겨볼 것. 세드나™ 골드와 블랙 레더 스트랩을 조합해 도회적인 무드를 풍기는 이 모델은 케이스와 베젤, 다이얼 전체에 18K 세드나™ 골드를 적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중성적인 디자인으로 젠더리스 피스를 표방하며 다이얼 소재를 뜻하는 Au750을 새겨 오메가만의 합금인 세드나™ 골드를 입증하고, 오메가 로고와 컨스텔레이션 스타, 인덱스를 비롯한 다이얼 디테일 곳곳 역시 세드나™ 골드로 제작해 블랙과 조화를 이루며 오묘한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골드 플레이트 위 아워 및 미닛 핸즈와 인덱스에 오메가 최초로 블랙 오닉스를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애뉴얼 캘린더 칼리버 8923으로 구동한다. 새롭게 출시된 모든 오메가 글로브마스터 애뉴얼 캘린더는 5년간의 품질보증이 적용되며,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 카드를 함께 제공해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문의 02-6905-3301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