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treatment

조회수: 2285
5월 01,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까다로운 여성 명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방 화장품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는 프리미엄 한방 크림이 있다. 바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초고가 프리미엄 크림인 ‘환유고’. 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쫀쫀하고 부드러운 질감, 귀한 한방 성분만을 담아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명작 크림 환유고, 잃어버린 피부 시간을 되찾다

한방 화장품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화학 성분이 아닌 자연에서 채취한 천연 성분,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처방과 기술로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선 꼭 한번 써보고 싶은 화장품으로 꼽힌다. 그리고 써본 이들 사이에선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바로 한방 화장품이다. ‘불후의 피부 명작’이라 불리며 명성을 이어온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환유고는 70여 가지의 귀한 성분을 불멸의 배합 비법인 본초 배위론을 통해 효능을 극대화한 초고가 프리미엄 한방 크림이다. 이는 정·재계 여성은 물론 한국을 넘어 다른 아시아 지역 상류층 여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특히 베트남에서는 출시된 뒤 한 달 만에 2백50여 개가 팔리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1인당 국민소득이 1천달러에 불과한 베트남에서 7백달러에 달하는 고가의 크림이 이런 매출을 기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환유고가 이토록 사랑받는 데는 네 가지 진귀한 성분과 특별한 배합 기술인 본초 배위론에 있다. 고전 비방이 담긴 전통 의학서에는 서로 이끌어주는 두 한방 성분을 함께 넣고 끓이면 효능이 상승된다고 기록되어 있다. 후는 함께 넣고 끓이는 전통 이론을 재해석해 단순히 섞어 끓이는 것이 아닌, 각각의 한방 성분을 동충하초와 초기 단계부터 함께 배양해 더욱 효능을 높이는 새로운 이론을 개발했다. 이것이 바로 후의 궁중 비방인 본초 배위론이다. 그 결과 70여 가지 한방 성분의 효능이 부딪히지 않고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 고농축 제형의 환유고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궁중에서만 사용하던 진귀한 한방 성분도 가히 놀랍다. 탄력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35년근 산삼에 보습 효과가 뛰어난 동충하초를 결합한 천연 산삼 동충하초, 피부에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하고 피부의 방어 기능을 높이는 녹용 동충하초, 피부 에너지와 진액의 순환을 원활히 하고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내는 장생하수오 동충하초, 피부 톤을 밝고 매끄럽게 하는 천산설련화까지. 여기에 70여 가지 오행 성분을 더했으니 피부 건조, 탄력 저하, 잔주름 등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노화 현상이 완화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연고처럼 쫀득한 질감이 피부에 막을 씌운 듯 매끄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자기 전에 듬뿍 발라도 베개에 묻어날 염려가 없다. 거부감 없는 은은한 향은 향에 민감한 이들도 만족할 수 있을 것.


해금 후원으로 전통 문화 보존에 힘쓰다

이젠 좋은 품질력 외에도 봉사와 서비스로 좋은 이미지를 심어야 성공하는 시대가 왔다. 경제적 이익에만 치중하는 기업의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행동이야말로 성공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 궁중 비방을 기반으로 탄생한 자랑스러운 한국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우리의 전통문화의 보존과 발전을 위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중에서도 궁중 음악에서 주로 사용될 만큼 소리가 기품 있고 자태가 우아한 해금을 적극 후원하고 있다. 해금은 마치 왕후의 피부를 위해 태어난 후의 품격과도 닮아 더욱 의미가 깊다. 후는 2007년부터 2년간 서울시국악관현악단과 결연해 직원들에게 해금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해금 악기장들과 연주자들을 후원함으로써 해금을 통한 전통문화 저변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그 결과 2007년 한국 메세나 대상 ‘아트 & 비즈니스상’을 수상한 바도 있다. 지난 2010년부터는 국악 콘서트 ‘다담’을 후원하고 있으며 해금 연주자들의 무대가 되는 해금 예찬 음악회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해금 후원 활동을 진행한 지 8회째 되는 해로, 꽃별을 포함한 8인의 해금 연주자를 지원하며 오는 5월엔 서울에서, 하반기에는 부산 지역에서 총 2회 후와 함께하는 해금 예찬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이를 기념해 환유고 정품과 천기단, 환유 라인, 진율향 등의 증정용 제품으로 구성된 환유고 메세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기존 패키지에 해금 문양을 넣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도록. 문의 080-727-525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