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ined optics

조회수: 2313
6월 01, 2016

에디터 이지연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선글라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바로 ‘레이밴(Ray-Ban)’일 것이다. 80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이어온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오랜 역사를 대변하는 탄탄한 기술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새로운 레이밴 컬렉션을 소개한다.

20160601_refined_01










(맨 위와 왼쪽 아래)

‘레이밴 스타일리쉬 컬렉션’ 전 세계 레이밴 팬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인 클럽 마스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스타일리쉬 컬렉션. 매우 얇으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플랫 메탈 템플을 적용해 한층 젊고 감각적인 느낌을 준다. 자외선과 적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옵티컬 렌즈를 사용했으며 컬러는 기본적인 블랙, 그린 렌즈를 포함해 핑크와 블루 미러 렌즈까지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24만8천원대.


(오른쪽 아래 두 제품)

‘레이밴 개츠비 컬렉션’ 1980년대에 선보인 개츠비 컬렉션을 그대로 재현했다. 아세테이트와 골든 메탈 더블 브리지를 결합한 둥근 판토스 형태의 프레임에 미러 렌즈를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카메라, 현미경에 사용하는 옵티컬 렌즈를 적용한 블랙 컬러 렌즈와 그린, 블루 미러 렌즈 색상으로 출시하며, 콧대가 낮은 아시아의 얼굴에 맞춘 아시안 핏으로 제공한다. 22만원대.


문의 02-501-4436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