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 the Skin

조회수: 1966
12월 01,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피부에 나타나는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토털 케어 코즈메틱이 정답이다. 주름, 미백, 탄력, 보습 등을 동시에 케어하는 ‘헤라 카타노 라인’은 20~30대에겐 조기 노화 예방을, 본격적인 집중 케어가 필요한 40~50대에겐 빠른 피부 회복력을 선사하는 보다 근원적인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실현한다.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 2.5배 강화된 애플 스템 셀

야속하게도 피부 고민은 늘 복합적으로 나타난다. 주름을 케어하자니 칙칙한 피부 톤이 신경 쓰이고, 건조함에 거울을 들여다보면 흐트러진 얼굴선이 눈에 띄는 것처럼 말이다. 이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 코즈메틱’을 찾고 있다면 여러 기능을 하나에 담은 토털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해답이다. 헤라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이자, 업계 최초로 식물 스템 셀을 화장품에 적용한 ‘헤라 카타노 라인’은 주름은 물론 피부 건조, 탄력 저하, 칙칙함, 모공 등 피부 트러블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 빠르고 강력한 효과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 라인은 2011년 더욱 강력해진 성분으로 재탄생했다. 업그레이드된 헤라 카타노 라인은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세포 내 핵심 인자를 일깨우고 컨트롤하는 성분을 집약해 보다 근원적이고 효과적인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실현한다. 가장 눈여겨볼 핵심 성분은 보다 강력해진 애플 스템 셀이다. 이는 자생력이 강한 특별한 사과 종에서 얻은 식물 줄기세포로, 기존 카타노 라인보다 2.5배 극대화된 효능으로 피부 속 깊이 자리 잡은 근간 세포의 활성을 촉진해 피부 세포 재생을 돕고 피부 자생력을 강화한다. 이와 함께 피부 재생 성분과 성장 인자 활성 촉진 성분을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물질에 담은 앱셀™과 앱셀 LX™를 함유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전달하고 피부 근원부터 살아나는 재생력을 발휘한다. 특히 세포가 단독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라는 환경 안에서 끊임없이 상호작용을 한다는 점에서 착안, 피부 세포 주변 구성물을 모사한 특허 성분인 리퀴덤™을 개발해 새로운 카타노 라인에 적용했다. 이는 세포가 존재하는 주변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손상된 세포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노화의 원인을 빠르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 사이언스의 진수, 헤라 카타노 라인

셀 사이언스의 핵심 성분과 기술을 집약한 헤라 카타노 라인은 피부를 볼륨 있고 팽팽하게 가꿔주는 크림, 피부 밀도를 재건하는 세럼, 탄력 있는 눈가 라인을 완성하는 아이크림 등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셀 시그니처진™ 기술을 통해 주름, 미백, 보습 등을 동시에 케어하는 카타노 크림은 쫀득한 크림 치즈 질감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속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덩어리인 히알루론산 필러를 함유해 매서운 겨울바람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 타임머신’이라는 애칭을 가진 카타노 세럼은 피부 밀도 재건을 활성화하는 라인 팩터와 페이스 팩터 성분을 담아 마치 피부에 새살이 차오르듯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붓결을 선사한다. 고농축된 유효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에 좀 더 강력하고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나이가 듦에 따라 눈꼬리가 처져 고민이라면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카타노 아이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볼 것. 애플 스템 셀과 리퀴덤™ 성분이 눈가 피부 재생력을 더욱 강화하고 아이 픽싱 성분과 아이 리바이빙 성분이 눈가 부기와 칙칙함을 개선한다. 문의 080-023-5454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카타노 세럼 50ml 20만원, 카타노 아이 트리트먼트 30ml 18만원, 카타노 크림 60ml 25만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