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le Elegance

조회수: 74
5월 16, 2018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섬세한 세공과 극적인 아름다움, 장인 정신의 극치를 느낄 수 있는 여성 하이 주얼리 워치.


하이-4(가운데부터 시계 방향으로)

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8908 워치
1백28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로즈 골드 케이스에 타히티산 머더오브펄 다이얼을 매치했다. 셀프와인딩 칼리버 Cal. 537 DRL2를 장착해 가치를 더욱 높였다.
불가리 디바 피니씨마 미닛 리피터
과감한 젬 세팅과 골드를 흩뿌린 우루시(Urushi) 래커로 장식한 다이얼이 눈을 사로잡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미닛 리피터 기능이다. 아름다운 여성을 위해 시계에 세계에서 가장 얇은 미닛 리피터 무브먼트를 담았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추얼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유색 보석을 세팅해 레인보 컬러로 완성한 그러데이션 베젤에 18K 에버로즈 골드의 매치가 아름답다.
샤넬 워치&화인 주얼리 보이.프렌드 스켈레톤 워치
어떤 각도에서든 입체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3년간의 개발을 거친 샤넬의 세 번째 인하우스 무브먼트 ‘칼리버 3’를 장착했다. 팔각형 베이지 골드 보디에 겹겹이 레이어링한 원형 모티브가 우아한 매력을 전한다.
그라프 플로럴 타임피스 컬렉션
8시, 10시, 그리고 1시 방향에 위치한 매혹적인 꽃들이 마치 최면을 거는 듯 우아하게 회전하는 놀라운 워치. 에나멜 페인팅, 마이크로 페인팅, 그리고 고도로 세밀한 다이아몬드 세팅 기법 등 복잡도가 가장 높은 메티에 다르 기법을 사용했다.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주얼리 워치
파도의 불규칙한 리듬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의 수평 파도 모티브가 역동적이다. 1백91개의 다이아몬드와 12개의 마키즈 컷 루비가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