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V4

조회수: 132
4월 07, 2021



척추가 바로 서야 건강도 지킬 수 있다’는 명제 아래, 세라젬 마스터 V4는 인체의 중심인 척추에 집중한다. 장시간 앉거나 선 자세는 척수 속 신경을 압박하고, 잘못된 자세와 생활 습관은 척추 측만과 통증을 유발하기 마련이다. 마스터 V4는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 분석해 최적화된 척추 마사지와 집중 온열로 주변 근육의 이완 효과를 제공한다. 홈 헬스 케어 의료 가전 마스터 V4와 함께라면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과 ‘재충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바쁜 직장인 엄마, 아빠를 위한 작은 쉼터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끊이지 않는 집안일에 온몸이쑤시는 주부, 하루 종일 일하는 맞벌이 부부 등 자도 자도 피곤하고, 쉬어도 쉰 것 같지 않은 바쁜 현대인이 원하는 것은 오직 하나다. 바로 ‘온전한 휴식’. 척추 의료 가전 마스터 V4는 잦은 야근과 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뭉친 근육, 불편한 자세로 인해 무너진 척추 라인으로 비롯된 근육 통증을 케어한다. 매일같이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자세로 많은 압력을 받은 척추의 디스크 공간이 좁아지면 척수를 통과하는 신경이 눌려 각종 질환을 유발하고, 어깨가 뻐근하거나 다리가 붓는 등 불편한 증상을 동반한다. 마스터 V4는 릴랙스, 순환, 기초 건강 등 12가지 자동 모드와 5가지 수동 모드를 제공한다. 그중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맞춤 관리해준다. 척추를 따뜻하게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경직된 근육을 풀어줘 통증을 경감하는 데 도움을 주는데, 마스터 V4는 내부 발열 도자를 통해 전신에 최대 65℃의 집중 온열 효과를 제공한다. 사람마다 신장이 다르듯 척추의 길이도 천차만별. 특허 받은 사용자 체형 맞춤 기능이 자동으로 척추 길이와 굴곡도 및 하중을 분석해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며, 압력 정도와 편안함을 세심하게 체크해 기기에 몸을 맡기고 편하게 누워 있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눈 녹 듯 사라진다. 슬라이딩 설계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온열소파처럼 사용할 수 있고, 좁은 공간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탠저린의 손을 거친 감각적인 디자인은 거실이나 침실, 서재 등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울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모님의 평생 건강을 위해

은퇴 등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부모님의 척추 건강에 이만한 제품도 없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면역력 강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기에 마스터 V4를 활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척추를 따뜻하게 관리하는 것이 면역력 관리에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이야기하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이를 뒷받침한다. 등에는 혈관을 포함해 인체 곳곳의 기능을 조절하는 자율신경이 위치 하는데, 이 자율신경이 정상적인 컨디션을 유지해야 혈액순환과 호흡, 소화, 배설 등 각종 기능이 원활해지기 때문이다. 세라젬의 자체 연구 기관인 세라젬 의과학연구소는 그동안 지속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척추 마사지가 통증 완화는 물론이고, 면역세포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고해왔다. 이러한 임상 연구는 성과를 인정받아 ICSMB 2020 국제학술대회와 ICCT 2019 국제학술대회에서 각각 우수 논문상과 학술 대상을 수상하기도. 면역력 향상에 충분한 수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법이다. 12개 자동 모드 중 8번 취침 모드는 수면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숙면에 도움을 준다. 심리적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명상 모드도 놓칠 수 없다. 기기에 탑재된 세라젬 사운드를 켜면 자연의 소리와 클래식 & 기능성 음악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데, 잔잔한 선율이 마사지 효과를 높이고 심리적 안정에도 도움을 준다.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는 마스터 V4와 함께라면 집도 고급 스파부럽지 않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공간이 된다.




학업에 지친 아이들에게 활력을

척추 온열 마사지는 청소년기 아이들의 성장과 정서발달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미칠 수 있다. OECD 국가 중 청소년 행복 지수 최하위를 기록한 우리나라 아이들에게 스트레스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KCI급 저널에 기재된 임상 연구 논문에 따르면 척추 온열 마사지 기기를 이용하면 스트레스, 우울감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학업 스케줄로 지친 학생들은 자동모드 중 스터디(7번), 명상(10,11번) 등을 이용하면 좋다. 척추 주변 근육에 온열 마사지로 가하는 자극이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을 교대로 활성화해 자율신경계의 생리적 균형을 회복시키고, 따뜻한 기운이 심부 온도를 상승시켜 정신적 & 육체적 이완을 유도해 피로감을 줄인다. 아이의 척추 굴곡도에 맞춰 자동으로 상하 높낮이를 조절하는 내부 도자는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고 스마트폰 사용으로 대부분 고개를 숙이고 지내는 자녀의 경추와 틀어진 골반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마스터 V4와 연동할 수 있는 세라젬 IoT App을 이용해 관리를 받으면서 다양한 음성 & 영상 콘텐츠를 즐길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또 앱을 통해 제품을 켜고 끌 수 있고, 예약 알림 등 제품의 모든 기능을 원격조종할 수 있다. 편안하게 제품 위에 누워 평소 손이 닿지 않는 척추 부위를 스트레칭하며 평온하게 마사지를 즐기다 보면 아이의 몸은 어느새 활력으로 가득찰 것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