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 bouquets

조회수: 2260
8월 03, 2016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해주는 웨딩 주얼리. 아코야 진주와 최상급 다이아몬드가 만나 여리고 순수한 꽃을 피웠다. 최고만을 고집하는 타사키가 완성한, 가장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벨레부케 컬렉션.

20160803_jewel_1


원석을 위한 최고의 노력
웨딩 주얼리를 선택할 때 중요한 건 얼마나 가치 있는 주얼리 브랜드의 제품인가 하는 것이다. 여러 개의 동일한 진주가 하나의 라인을 이루는 밸런스 링으로 유명한 타사키(TASAKI)는 자사 양식장에서 가장 아름다운 진주를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 다이아몬드에 대해서도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고 수준의 감별 능력과 연마 기술을 갖춘 기업만이 얻을 수 있는,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원석 공급원인 DBGSS에서 직접 원석을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홀더 자격을 갖췄다는 것만으로 그 명성을 확인할 수 있다.

타사키 벨레부케 컬렉션
이렇듯 질 높은 소재로 선보이는 타사키의 주얼리 디자인은 더없이 유니크하고 특별한데, 그중 웨딩 컬렉션은 더욱 인상적이다. 가장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것은 전 세계 주얼리 디자인의 흐름을 바꾼 타사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타쿤 파니치갈(Thakoon Panichgul)이 디자인한 ‘벨레 부케(belle bouquet)’ 컬렉션. 이 컬렉션은 기존의 리본 로즈, 바운드, 인 블룸, 테이크 플라이트, 리파인드 리벨리온 등 유명한 시리즈에 이어 올해 난초 중 하나인 카틀레야 꽃에서 영감을 받은 카틀레야(Cattleya)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 그 어떤 브랜드에서도 구현하기 어려운 고혹적인 아코야 진주와 최상급 다이아몬드의 만남이 드라마틱한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플래티넘에 정교하게 세팅한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을 핑크빛 진주가 품고 있는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링의 순결한 아름다움, 여성미를 극대화한 디자인은 진주와 다이아몬드에 정통한 타사키만이 선보일 수 있는 컬렉션이다. 타사키의 아름다운 제품을 선택하는 예비 신부에게 타사키는 더욱 멋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웨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화이트 컬러 2단 웨딩 함을 증정하고, 결혼식 당일 1억원 상당의 진주 장식 웨딩 티아라를 대여해주는 것. 그 누구보다 특별한 결혼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문의 02-3461-5558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다양하게 변형해 착용할 수 있는 카틀레야 네크리스, (네크리스 원 안 가장 위부터) 날개를 펼친 듯, 2개 로 분리된 카틀레야 링은 한 손가락에 겹쳐서 착용할 수도 있다. 1.5캐럿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멜레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볼륨감을 극대화한 바운드 인게이지먼트 링,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모습의 인 블룸 링, 깃털 모양의 디테일이 아름다운 테이크 플라잇 커플 링, 카틀레야 브레이슬릿, 리본 로즈 인게이지먼트 링과 이어링 모두 타사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