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itage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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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05, 2022

70년간 몽클레르가 걸어온 길을 살펴보면 스포츠뿐 아니라 사회, 문화, 환경 등에 걸쳐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활동으로 쌓아온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지키려는 몽클레르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1954 K2 정상을 등정하기 위해 떠나는 이탈리아 탐험대를 위해 여러 장비를 제공한 몽클레르. 사진 속 사람들은 이탈리아 등반가 에리크 아브람(Erich Abram)과 그의 팀. 1968

동계 올림픽에서 뛰어난 경기를 보여준 프랑스 스키 팀에 의상을 제공한 몽클레르. 사진은 1968년 그르노블 동계 올림픽에서 포착된 프랑스 남성 스키 팀.

1972

알파인 스키 강사들에게 유니폼을 제공한 몽클레르. 이는 오늘날까지도 계속되고 있는 전통이다.

1986밀라노의 젊은 파니나리(Paninari)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아이템이 된 몽클레르의다운 재킷. 브루노 루카우어(Bruno Rukauer) 감독의 영화 <Sposero` Simon Le Bon>의 출연진들.

2013뉴욕 패션 위크 기간 중 3백70명의 모델과 함께한 고담 홀(Gotham Hall)에서의 몽클레르 그레노블 ‘심포니(Symphony)’, 2013년 F/W 쇼. 2013이탈리아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몽클레르. 이를 기념하기 위해 몽클레르를 착용한 스키 선수들이 팔라초 델 보르스(Palazzo Delle Borse)의 계단 양옆에 섰다.

2013몽클레르의 아이웨어 라인인 몽크레르 루네트(Moncler Lunnettes)의 론칭.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게스트 디자이너로 참여했다. 2014 애니 리버비츠(Annie Leibovitz)가 촬영한 몽클레르 2014 F/W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몽클레르의 다운재킷.

2019악보를 읽을 수 없어 귀로만 음악을 듣고 연주하는 일본의 9세 드러머 소마 요요카 (Yoyoka Soma)와 함께한 ‘Genius is Born Crazy’ 캠페인을 론칭했다. 2020 몽클레르 지니어스 컬렉션을 통해 리처드 퀸(Richard Quinn)의 쿠튀르로 재탄생한 몽클레르의 다운 재킷.

2020이탈리아 출신의 등반가 미켈레 쿠치(Michele Cucci)가 공유한 K2의 오르막길. 몽클레르 보이스(Moncler Voices) 소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었다. 2021 아티스트 앰버 핀커튼(Amber Pinkerton)의 ‘미술관에서의 밤(A Night at the Museum)’ 영상 속 21명의 여성들이 무브먼트, 음악, 그리고 옷을 통해 공간과 정체성이라는 개념을 탐구한다.

2021‘We Love Winter’ 캠페인에 참여한 모델 마오 샤오싱(Mao Xiaosing)과 댄서 마마두 다후에(Mamadou Dahoue).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겨울에 대한 사랑을 이어나가는 몽클레르. 2022 신예 스타 포토그래퍼들이 몽클레르 보이스를 통해 포착해낸 사랑, 희망, 기쁨으로 가득 찬 여름. 사진은 뉴욕의 밤을 즐기는 그레이 소렌티(Gray Sorrenti)와 친구들.

2022미래를 위해 지구를 보호하고 순환 경제를 위해 우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나가고자 약속하는 몽클레르의 ‘본 투 프로텍트(Born to Protect)’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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