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New Beauty

조회수: 237
4월 03, 2024

에디터 성정민

아모레퍼시픽이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성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에이피 뷰티(AP BEAUTY)로 재탄생한다.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AP BEAUTY)’로 재탄생한다. 새로워진 에이피 뷰티는 최고급 스킨케어 시장의 글로벌 성장이 지속되는 가운데 단기간 피부 개선을 목표로 하는 의료 미용 시술이 병용되는 현상에 주목했다. 이러한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자 에이피 뷰티는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면 리브랜딩을 진행했으며, 기존 브랜드와 기업이 지닌 피부 연구 헤리티지는 계승하면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효능 성분과 기술을 더해 새롭게 태어났다. 에이피 뷰티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70년 이상 축적한 피부 연구 자산과 3천여 건이 넘는 특허 기술의 집약체로 세 가지 핵심 요소인 ‘혁신적 기술’, ‘독자 개발’, ‘압도적 효능’에 집중해 기존의 통념과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피부 경험을 제공한다.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한 제품만 출시한다는 원칙하에 에이피 뷰티는 브랜드의 새로운 대표 라인으로 ‘M.D. 라인’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이다. 피부 특수 케어에만 사용되던 고효능 성분과 기술을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에이피 뷰티가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했다.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고성능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브랜드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과 엑소인(EXOYNE)의 시너지로 단기간에 강력한 피부 회복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특수 케어에서 유래한 초고함량 PDRN 성분은 피부 표층부터 심층까지 촘촘하게 효능을 전달하며, 엑소인 역시 기존 탄력 개선 화장품에 자주 사용하던 펩타이드 성분 대비 34%* 이상의 강력한 효능으로 피부 탄력 핵심 인자를 타기팅해 피부 탄력을 촉진한다. 또 특허 받은 제형이 피부 10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3일 만에 88% 피부 장벽 회복을 도우며, 4주 후 50.6%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고강도 특수 케어 후 사용 시 더욱 드라마틱한 피부 개선 효과를 이끌어낸다. 인체 적용 시험에 따르면,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을 사용한 고객이 일반 크림 사용자 대비 213%***의 탄력 개선 효과와 202% 높은 손상 장벽 회복률을 보이는 등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크림이 피부 치밀도를 개선하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의 회복을 촉진해 특수 케어의 효능과 지속력을 극대화함을 확인했다.

1
2
3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제안하는 새로운 차원의 솔루션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는 리브랜딩과 차별화된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지난 1월 말부터 한 달간 VIP 고객을 위한 론칭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에이피 뷰티의 뷰티 클래스에서는 고성능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재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브랜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핵심 제품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디비전 김종하 상무와 에이피 뷰티 브랜드 수석 아티스트, 책임 연구원 및 자문위원 김민주 원장이 참석, VIP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소개해 화제가 됐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M.D. 라인의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과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세럼이다.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브랜드 최초 피부 특수 케어 기술을 융합해 단기간 강력한 리페어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리페어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특수 케어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단독 사용뿐 아니라 고강도 케어 후 사용 시 2배 더 드라마틱한 리프팅과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세럼은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넘어 최상의 피부를 오래도록 지속시키는 새로운 차원의 안티에이징 컬렉션으로, 하룻밤 만에 압도적인 탄력, 결, 투명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브랜드 독자 개발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228K™를 초고함량 함유해 타고난 피부 인자를 리프로그래밍****해 피부의 한계를 역전시킨다.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김종하 상무는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에이피 뷰티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기술만 적용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라며 “이를 통해 스킨케어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할 것이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현재의 에이피 뷰티가 있기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오랜 VIP 고객분들께 새롭게 태어난 브랜드의 스토리와 가치를 공유해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모든 고객들의 도전과 함께하는 에이피 뷰티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화장품의 한계, 시간의 한계, 타고난 피부의 한계 등 에이피 뷰티는 통념과 한계에 대한 도전으로 첫발을 내디뎠다. 그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의 수준을 뛰어넘는 제품만 선보이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브랜드만의 철학과 원칙을 바탕으로 스킨케어 최정점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에이피 뷰티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문의 080-023-5454
* In-vitro 시험 결과
** 각질층 10번 테이핑 기준
*** 4주 사용 후 일반 크림 대비 자가 스코어링 변화율의 개선 비율
**** 새로 태어난 피부처럼 젊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효과

4
5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