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basic

조회수: 1986

세상이 변하고 유행이 바뀌어도 베이식 아이템의 힘은 영원하다.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베이식 스타일 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 오코코(OCOCO)는 이번 시즌 높은 품질,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감성을 잃지 않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시간, 연령, 계절을 초월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비즈니스 웨어로도, 위크엔드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오코코의 스프링 컬렉션을 소개한다.


tweed short jacket
트위드 재킷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아함으로 포멀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하지만 트위드 재킷을 꼭 정장에만 매치해야 한다는 편견은 버릴 것. 블루나 골드, 파스텔 블루 컬러 원사가 화려한 트위드 재킷을 캐주얼한 진이나 쇼츠에 매치하면 신선하다. 블루 컬러 울 소재의 트위드 쇼트 재킷. 27만9천원 오코코.

 

basic black dress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인, 블랙 드레스는 데이 웨어로도, 업무 미팅에서도, 디너 파티에서도 빛을 발하는, 하나쯤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베이식 아이템이다. 심플하고 깔끔한 실루엣의 블랙 드레스인 만큼 진주 목걸이, 뱅글, 클러치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강조할 것. 숄더 라인에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블랙 드레스. 7만9천원 오코코.

crinkle PU leather jacket
매 시즌 트렌드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가죽 재킷이다. 와일드한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을 모두 지니고 있어 캐주얼 룩은 물론 정장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다. 레더 재킷을 정반대 스타일의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위트를 더해볼 것. 워싱된 가죽이 멋스러운 핑크 레더 재킷. 9만9천원 오코코.

 

casual pique dress
피케 셔츠를 보다 여성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긴 기장의 피케형 원피스를 선택할 것. 그 위에 카디건을 가볍게 걸치거나 얇은 벨트를 매치해도 멋스럽다. 단독으로 입기에 부담스럽다면 스키니 진, 레깅스와 함께 코디하도록. 산뜻한 핫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피케 롱 원피스. 7만9천원 오코코.

문의 www.CJmall.com, 080-000-800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