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Shade

조회수: 2490
9월 17, 2014

에디터 이예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가볍고, 강하고, 편안한 착용감에서 단연 앞서는 소재 티타늄. 이번 시즌 레이밴은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를 담은 진보된 방식의 티타늄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신 테크놀로지와 내구성의 결합, 레이밴 티타늄 아이웨어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세련된 감성을 겸비한 아이웨어 브랜드 레이밴. 멋의 상징으로 통하는 이 브랜드는 아이웨어가 갖춰야 할 덕목인 최상급 렌즈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레이밴은 에비에이터나 웨이페어러 등 아이코닉한 선글라스 컬렉션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안경 역시 세분화된 컬렉션이 증명하듯, 수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며 인기를 누린다. 특히 수준 높은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테크 라인은 티타늄(titanium), 카본 파이버(carbon fiber), 메모 레이(memo ray), 라이트 레이(light ray), 라이트 포스(lite force)로 구성되어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티타늄’ 아이웨어 컬렉션은 니켈이 함유되지 않은 품질 높은 티타늄 합금만으로 만들어 알레르기에서 자유롭다는 점이 특징. 가볍고 유연성이 좋아 장시간 쓰고 있어도 피로감이 덜하고 우수한 탄력성 덕분에 얼굴형에 맞게 변형되는 피팅 기능이 뛰어나다. 오랜 시간이 흘러도 부식되거나 산화되지 않아 처음의 깨끗한 상태로 색이 유지되는 것도 강점. 여기에는 10년 동안 티타늄 사용의 안정성에 대해 연구해온 레이밴의 기술이 집약되었기에 신뢰를 더한다. 레이밴을 대변하는 깨끗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그대로 이어가며 다크 브라운, 블랙 건메탈, 샌드 베이지, 다크 네이비 건메탈까지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안경이 무거워 콧잔등과 관자놀이가 지끈거렸다거나 저가의 메탈 소재 때문에 가려움에 시달린 이들에게 레이밴의 티타늄 컬렉션은 세련된 대안이 되어줄 것이 분명하다.

문의 02-501-4436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매트한 다크 브라운 컬러 RB8728D col.1178, 오묘한 샌드 베이지 컬러 RB8728D col.1177, 매트한 다크 네이비 컬러 RB8728D col.1179, 청동을 조합한 매트한 블랙 컬러 RB8728D col.1176, 가벼우면서도 단단하고 부식이 잘 되지 않는 티타늄으로 내구성이 강한 아이웨어는 모두 레이밴 by 룩소티카 코리아.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