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전하는 웰빙 라이프

조회수: 1671
10월 15,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청정 지역 호주에서 판매량이 가장 많은 브랜드이자 신뢰도 높은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웰빙 라이프를 지향하는 블랙모어스가  이번 10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오메가 3, 비타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슈퍼 조인트 오메가’를 출시한다. 이제 블랙모어스 한 알이면 관절 건강도 챙기고 면역력도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관절 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

관절 문제는 더 이상 중·장년층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과도한 다이어트, 잦은 야근, 영양 부족 등으로 관절 통증을 호소하고 골다공증 발병 위험에 처한 20, 30대 젊은이가 부쩍 증가했기 때문. 평소 손발이 저리고 뼈마디가 쑤신다면 관절 건강부터 의심해봐야 한다. 관절과 연골의 기능을 개선하고 상태 악화를 예방하려면 글루코사민에 주목해보자. 글루코사민은 연골의 생성을 돕는 필수영양소로 운동량이 많거나 관절이 불편한 사람이라면 꼭 보충해야 할 성분 중 하나.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체내 글루코사민이 감소되어 연골이 파괴되고 연골 분비물을 포함한 효소 활성이 저하된다. 그 때문에 이런 현상이 심화되는 55세 이상이 되면 관절염을 앓게 되는 것. 이 밖에도 출산, 육아, 가사 노동, 다이어트 등으로 야기되는 글루코사민의 결핍은 관절 건강을 해칠 수 있다. 글루코사민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영양 대사를 도와 체내의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주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네 가지 핵심 영양소를 담은 슈퍼 조인트 오메가

70년 전통의 호주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는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글루코사민은 물론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 3 등 중·장년층에 필요한 네 가지 핵심 영양소를 한 번에 담은 ‘슈퍼 조인트 오메가’를 선보인다. 30여 명의 자연식품 전문가가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이 제품은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글루코사민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아스페르길러스 나이거’ 라는 검은곰팡이의 세포벽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동물성 원료에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슈퍼 조인트 오메가가 더욱 특별한 점은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캡슐 하나에 모두 담았다는 것. 연골을 튼튼히 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혈관 내의 나쁜 중성지방을 제거하고 혈행을 개선하는 오메가 3, 세포 보호를 위한 비타민 E, 인체의 수많은 조직과 기능을 유지시키는 비타민 C,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인 비타민 D,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을 담아 하루 한 알씩 3회, 간단한 섭취만으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혈관 건강이 중요한 현대인을 위해 하루 섭취 권장량이 500mg인 EPA/DHA 성분을 무려 870mg이나 담은 점도 눈에 띈다. 사실 시중엔 수많은 건강 기능 식품이 있다. 하지만 1일 섭취량이 충분하지 않은 것, 신뢰도가 떨어지는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속인 채 출시되고 있다. 그러므로 신선한 원료를 사용했는지,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인지, 엄격한 품질 관리와 함께 제품 제조 과정이 투명한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블랙모어스는 호주 건강 기능 식품 1위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그 품질과 효과가 입증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신뢰가 간다. 또 성분 중에는 호주의 청정 지역에서 채취한 최상급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다른 제품에 비해 효과가 월등히 높다. 블랙모어스 슈퍼 조인트 오메가는 CJ 오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CJ 오쇼핑 특별 패키지로 8병(8개월분)에 19만8천원에 판매한다. 문의 080-000-8000, www.CJmall.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