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내믹한 프레스티지 세단, 뉴 아우디 A8

조회수: 1805
8월 06, 2014

다이내믹한 프레스티지 세단, 뉴 아우디 A8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7월 A8 아트플렉스 전시장에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한 단계 올린 아우디의 최고급 프리미엄 세단 ‘뉴 아우디 A8’을 출시했다.

‘뉴 아우디 A8’은 다이내믹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 최상의 안락함 등 아우디의 기업 슬로건인 ‘기술을 통한 진보’를 그대로 담아낸 대표적 모델이다.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좌우 각각 25개의 고광도 LED 램프가 유기적으로 작동하면서 운전자 시야를 더 밝고 넓게 확보해준다.

코너링 시 조향 방향으로 광도를 높여주는 것이 그 예다. 반면 맞은편과 전방 차량을 동시에 8대까지 감지해 다른 운전자나 보행자의 시야는 방해하지 않는 것이 특징.

알루미늄 차체 기술 ASF(Audi Space Frame)를 적용해 100%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같은 사이즈의 일반 스틸 차체에 비해 40%가량 무게가 덜 나간다.

이는 연비를 향상시켜 엔진과 트랜스미션이 최상의 경제성과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사고 발생 시 2차 사고 방지를 위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2차 추돌 방지 보조 시스템, 주행 중 의도하지 않은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인 아우디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야간 운전 시 사람이나 동물을 식별해 알려주는 나이트 비전, 기어 레버 옆 터치식 패드로 조작 가능한 3D 내비게이션과 초음파 센서로 주차 공간 파악이 가능한 톱 뷰 디스플레이 주차 보조 시스템 등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사양을 적용했다.


문의 02-6009-0078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