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의 에너지를 오감으로 느끼다

조회수: 1888
5월 01, 2011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매년 어김없이 찾아오는 5월. 이맘때가 되면 고마운 이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은 더욱 커지기 마련이다. 품격이 느껴지는 고귀한 선물은 감사의 표현이자 보내는 이를 대변하는 수단이다. 65년 뷰티 철학의 결정체인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누구나 만족할 만한 값진 아이템이 될 것이다.


고귀한 선물, 타임 레스폰스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은 받는 이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정성과 배려다. 특히 귀한 이를 위한 선물이라면 품격과 의미를 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65년간 끊임없는 노력과 확고한 뷰티 철학으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라인은 단순한 선물의 의미를 넘어 건강과 아름다움이라는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다. 이는 엄마가 딸에게, 다시 그 딸이 훗날 자녀에게 권할 만큼 오랜 역사와 품질에 대한 믿음이 깃든 제품으로 더욱 품격이 느껴진다. 아모레퍼시픽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직접 녹차밭을 가꾸는 뷰티 컴퍼니로서 다원을 소유하고 직접 녹차를 길러내 가장 고귀한 성분만을 추출하는 진정한 그린티 헤리티지를 실현한다. 특히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미국 최고급 백화점 니먼 마커스 뷰티 어워드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뷰티 아이템 목록에도 오를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템. 이런 타임 레스폰스 크림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녹차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린티 아로마가 함유된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안티에이징의 정수, 타임 레스폰스 크림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브랜드의 정신과 혼, 65년간의 기술력을 모두 담아낸 집약체로, 아모레퍼시픽의 정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진정한 럭셔리 코즈메틱 아이템이다. 동양의 신비로운 힘을 지닌 아시아 보태니컬 성분을 한국인을 포함한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맞도록 최적화했다는 점에서 더욱 신뢰가 간다. 타임 레스폰스 크림은 1년에 약 보름 동안에만 채취되는 첫물 녹차를 원료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라산의 정기와 에너지를 머금은 새순만 골라 한 잎 한 잎 정성껏 따내 거둔 첫물 녹차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강하게 담고 있어 녹차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여겨진다. 이 첫물 녹차에 함유된 EGCG 성분은 비타민 E보다 2백 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해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핵심 성분. 이는 진피층의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세포의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또 피부 내외부의 여러 가지 자극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피부 본래의 능력을 강화할 뿐 아니라 피부의 입체적인 곡선을 되찾아줌으로써 탄력을 눈에 띄게 증진시킨다. 이와 함께 피부 속 수분 함량을 높여주고 피부 본연의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하는 6년근 홍삼을 비롯한 43가지 활성 성분이 피붓결 사이사이를 새로운 피부 구성 성분으로 채워 다음 날 아침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생크림같이 부드러운 질감은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며 촉촉함이 오래 남아 건조한 피부에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준다.

 

녹차의 에너지를 향으로 느끼다

녹차의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은 아로마 테라피를 대표하는 허브인 재스민, 라벤더만큼이나 효과가 뛰어나 예로부터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기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런 고귀한 녹차의 에너지를 피부뿐만 아니라 오감을 통해 전달하기 위해 그린티 아로마를 함께 구성, 싱그러운 녹차밭의 봄 향기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는 후각을 통해 그린티의 청명한 에너지와 싱그러운 기운을 전달해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배가시키는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 타임 레스폰스 리미티드 에디션 그린티 스프링 컬렉션은 5월 한 달 동안 전국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42만원. 문의 080-023-5454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