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 2017
에디터 이지연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사랑하는 연인과의 낭만적인 프러포즈의 순간에도, 그 믿음을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서약하는 웨딩 마치에서도, 항상 완벽한 아름다움과 최상의 가치로 함께할 타사키의 웨딩 주얼리 컬렉션.
최고의 퀄리티를 증명하는 사이트홀더
보석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타사키. 타사키를 대표하는 시그너처 라인은, 진주를 일렬로 나란히 세팅한 밸런스 컬렉션이다. 이는 전통적인 주얼리 디자인 법칙에서 벗어나 최상급 진주와 다이아몬드를 파격적으로 접목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렇다면 이처럼 유니크한 디자인만이 타사키의 특별함일까? 아니다. 타사키 다이아몬드의 특별함은 바로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원석 공급원인 DBGSS에서 직접 원석을 거래할 수 있는 자격인 ‘사이트홀더’에서 비롯된다. 이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5년마다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기업의 능력은 물론 마케팅과 가격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무엇보다 원석 평가 능력과 연마 기술이 뛰어나야 한다. 일본 포함 동아시아 유일의 사이트홀더인 타사키는 1994년에 자격을 취득한 후 고품질의 천연 다이아몬드를 안정적으로 매입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해오고 있다. 또 진주 양식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총괄하는 타사키는 다이아몬드를 다룰 때도 자체 감정과 연마를 고집한다. 모든 원석은 숙련된 기술을 갖춘 장인의 정확한 커팅을 통해 영원한 빛을 내는 다이아몬드로 다시 태어나는데, 타사키는 ‘Very Good’을 뛰어넘은 ‘Excellent’라는 기준을 제시했을 정도. 이미 알려진 것처럼 다이아몬드의 품질을 평가하는 기준은 크게 다섯 가지로 나뉘는데, 그중에서도 ‘엑설런트’는 완벽한 비율과 대칭, 마무리로 완성된 다이아몬드에 주어지는 등급으로, 타사키가 최초로 만들었다. 사이트홀더 자격으로 최고의 원석을 취급하는 타사키. 웨딩 링을 고를 때 타사키의 다이아몬드를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다.
사랑의 서약, 타사키 웨딩 컬렉션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고른 다이아몬드 반지에는 특별한 의미가 더해진다. 지구 깊은 곳에서 수백 년의 세월에 걸쳐 생성되어 세상 어느 것보다 단단하고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처럼 자신의 사랑 또한 영원하길 바라는 굳은 바람이 담겨 있기에. 이처럼 타사키에서 제안하는 브라이덜 컬렉션은 다이아몬드의 품질과 독창적인 디자인, 그리고 장인 정신까지,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에 어울리는 완벽한 조건을 갖췄다. 먼저, 순백의 신부에게 가장 잘 어울릴 솔리테어 링 ‘피아체레’, ‘바운드’,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모습을 형상화한 ‘인블룸 링’ 외에 함께 매치할 웨딩 밴드 링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특히 이탈리아어로 큰 꽃잎을 뜻하는 ‘라벨로’ 컬렉션은 유려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이 특징이며, 피아노 건반에서 모티브를 얻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피아노’ 라인은 오직 타사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쿠라골드(SAKURAGOLD™)를 사용해 더욱 특별하다. 타사키에서는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일정 금액 이상의 타사키 브라이덜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면 타사키에서 특별 제작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2단함을 제공하고, 영원한 순간으로 기억될 결혼식 당일, 누구보다 아름답게 빛나는 신부로 만들어줄 타사키의 최상급 진주가 장식된 티아라를 대여해준다. 더불어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브라이덜 페어 기간 동안 솔리테어 링 또는 커플 밴드 링을 구매하는 예비부부에게 7mm 진주 이어링을 증정한다고.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의 타사키 전 매장(아웃렛 제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2-3461-5558
(오른쪽 면 위부터 아래로) 2.04캐럿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넘으로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피아체레 솔리테어 링, 플래티넘 밴드를 따라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세팅한 피아체레 하프 에타니티 링, 1.57캐럿의 솔리테어 다이아몬드와 밴드 부분의 멜레 다이아몬드로 화려하고 볼드하게 완성한 바운드 인게이지먼트 링, 반으로 커팅한 5mm 아코야 진주 사이로 최상급 0.5캐럿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디자인이 독특한 인블룸 링.
(왼쪽 면 맨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1.12 캐럿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큰 꽃잎을 형상화한 곡선형 밴드 디자인이 특징인 라벨로 솔리테어 링,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인, 밴드 링에 다이아몬드 가드 링을 레이어링해 착용한 듯한 디자인의 피아노 듀엣 링, 피아노 건반에서 모티브를 얻은 중성적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커플 링으로도 반응이 좋은, 중앙에 0.3캐럿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피아노 솔리테어 링, 밴드 안쪽 아래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피아노 파베 밴드 링 모두 타사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