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 Chic

조회수: 1508
12월 01, 2021

에디터 성정민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 sponsored by CEO INTERNATIONAL

이탈리아 정통 클래식을 완성하는 향 테일러링.









클래식한 감성과 최고의 테일러 기술을 결합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에서 향수를 출시했다. 클래식한 시즌리스 네이비 수트에서 영감을 받은 보틀 디자인을 보면 한눈에 브리오니 패션 하우스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녹인 섬세함과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굵은 곡선이 특징인 베이스, 중후한 네이비 블루 컬러의 이탈리아 유리로 만든 스퀘어 숄더 병부터 중앙에 자리 잡은 심플한 라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라벨은 브리오니 맞춤 정장 라벨에서 영감받아 고급스러운 새틴 원단으로 제작했다. 그뿐 아니라 옷자락에 한 땀 한 땀 장인의 숨결을 수놓은 금색의 스티칭을 연상시키는 라벨의 테두리는 로만 스타일의 대명사인 브리오니의 장인 정신을 보여준다. 향 또한 브리오니 수트를 입은 이탈리아 신사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는데, 우디 플로럴 아로마틱 블렌딩으로 스마트하고 엘레강스한 테일러링을 보여준다. 상쾌한 핑크 페퍼콘과 그린 애플로 선명하고 강렬하게 시작해 바이올렛 플라워와 앰브록산으로 소프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시더우드와 통카 빈, 머스크로 정교하면서도 시크하게 마무리된다. 이 향수를 제작한 퍼퓨머 미셸 알마라크는 브리오니의 세련된 우아함과 이탈리아 쿠튀르 향취가 느껴지도록 제작했다고 전한다. 이탈리아 감성, 테일러링의 장인 정신에 대한 찬사가 깃든 브리오니 EDP로 클래식한 명품 수트의 감성을 즐겨볼 것.



시원한 바람과 같은 프레시한 오조닉 악센트로 시작해 캐시미어처럼 따뜻한 머스크로 마무리되는 브리오니 EDP 100ml 15만4천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