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Citywear

조회수: 2468
4월 05, 2017

20170405_showroom_l_01













이번 시즌 자동차 경주 대회 포뮬러 1에서 영감받은 랑방스포츠는 한층 더 세련된 멋과 에너제틱한 기운을 풍긴다.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할, 남성의 럭셔리한 데일리 룩을 위한 2017 S/S 랑방스포츠.


프랑스 패션 하우스 랑방의 프렌치 시크 감성을 바탕으로 한 럭셔리 시티 웨어를 선보이는 랑방스포츠. 이 브랜드가 특별한 이유는 매 시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트렌드인 스포티즘을 오로지 소재와 기술로 녹여내 감각적이면서도 은근한 멋을 드러낼 수 있으면서, TPO와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옷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한 세련된 디자인, 몸을 타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 뛰어난 터치감과 기능성을 갖춘 고급 소재 등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옷을 구매하기 원하는 남성이라면 꼭 한 번쯤 눈여겨봐야 할 브랜드다. 랑방스포츠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2017 S/S 컬렉션은 자동차 경주 대회인 포뮬러 1에서 영감을 받았다. 선수가 착용하는 유니폼의 인체 공학적 패턴과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능성 의류에 사용하는 봉제 기술로 무게가 가벼운 것은 물론, 간결하면서도 깔끔한 마감을 완성했다. 여기에 흡습, 속건, 방수 등의 기능을 더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강화해 퀄리티를 높였다. 매 시즌 랑방스포츠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이 바로 아우터웨어. 2017 S/S 컬렉션 역시 브랜드의 장기를 십분 발휘해 완성한 스프링 아우터로 채웠다. 특히 블루종 점퍼의 변주가 눈에 띄는데, 디자인적 디테일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 소재의 촉감, 심플한 디자인 등 여러 가지로 높은 만족감을 주는 그레이와 화이트 배색의 스포티한 점퍼는 등에 메시 소재를 덧대어 통기성을 높였고, 소매와 연결되는 부분에는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더해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한다. 또 밑단의 시보리를 없애 셔츠처럼 일자로 떨어지는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점퍼, 포켓 부분에 웰딩 디테일을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살린 짙은 네이비 컬러의 보머 재킷, 데님처럼 보이는 소재를 홑겹으로 사용해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점퍼 등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기 좋은 여러 종류의 블루종 점퍼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점퍼와 재킷의 중간 형태로 매일 입기 좋은 인비트윈(in-between) 아우터와 같이 실용적인 아우터웨어를 비롯해 착용감이 뛰어난 이너, 가죽과 저지 소재의 백팩, 편안한 트레이닝화 등 매력적인 아이템 또한 가득하니 멋스러운 스프링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랑방스포츠 매장을 방문해볼 것. 랑방스포츠 2017 S/S 컬렉션은 3월 16일 오픈한 갤러리아백화점 WEST 매장을 비롯한 9개의 국내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6905-3743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그레이와 화이트 배색의 스포티한 점퍼. 조거 팬츠 혹은 슬랙스와 매치하면 보다 정제된 느낌의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58만원. 데님라이크 소재를 사용한 심플한 점퍼 52만원. 보머 재킷의 정석을 보여주는 베이식한 디자인에 변형을 더한 점퍼 62만원. 양옆에 신축성 좋은 저지를 가미해 착용감이 편안한 보머 재킷 58만원. 모두 랑방스포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