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ming Ritual

조회수: 2980
1월 04, 2017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고귀한 캐비아, 최고급을 추구하는 라프레리, 그리고 완벽한 아이 케어. 이 모든 요소를 충족하기 위해 라프레리의 아이 케어 에센스, ‘에센스 오브 스킨 캐비아 아이 콤플렉스’를 소개한다. 럭셔리한 뷰티 리추얼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반드시 경험해야 할 아이템이다.

20170104_ritual_01


캐비아를 만난 최고급 아이 에센스
최고의 성분이 최고의 브랜드를 만났을 때. 초고가 화장품의 대명사로,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 브랜드 제품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라프레리. 순수함과 정교함, 오랜 명성을 지닌 코즈메틱 브랜드로 스위스 몽트뢰의 장엄한 알프스 산맥 아래에서 태어난, 브랜드의 본류를 스위스에 둔 보기 드문 브랜드다. 유서 깊은 레만 호수에서 젊음의 비밀을 연구한 천재적인 과학자가 완성한 것이 바로 라프레리이고, 귀족과 왕족, 유명인들이 비밀스럽게 사용한 제품이 바로 캐비아 라인인 것. 그중에서도 선명한 블루 컬러의 패키지는 진귀한 성분인 철갑상어의 알, 캐비아를 담아 더 각광받게 되었다. 모두가 캐비아 라인에 정말 캐비아가 들어 있는지 궁금해하는데, 실제로 독특하고 진귀한 캐비아 추출물이 담겨 있어 퍼밍과 보호, 피붓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전달한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캐비아를 화장품에 담았다는 아이디어 자체가 센세이셔널한데, 이는 라프레리의 캐비아 라인이 탄생한 지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유효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럭스 크림과 리프팅 세럼 등 주요 캐비아 라인의 가격대는 꽤나 높은 편이지만, 보다 쉽게 라프레리의 캐비아 라인을 만나보고 싶다면 아이 케어 에센스인 ‘에센스 오브 스킨 캐비아 아이 콤플렉스’를 선택하면 된다. 초고가 라인의 제품을 접하기에 가격이 매력적인 것은 물론 효과도 즉각적이다. 아이 크림 단계 전에 사용하는 눈가 전용 에센스로, 한두 방울만으로도 눈 주위 피부가 촉촉해진다. 이 제품을 바른 후 ‘스킨 캐비아 럭스 아이 리프트 크림’을 바르면 바로 완벽한 캐비아 아이 케어가 완성되는 것.



민감한 눈가를 위한 전문가, 라프레리
라프레리의 아이 제품이 얼마나 매력적인지는 경험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 브랜드의 높은 명성과 가치에만 기댄 것이 아니라, 사용 후 만족도가 높기에 39년간 아이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18종이 넘는 아이 케어 제품을 개발해 큰 성공을 거둔 것. 특히 라프레리 아이 케어 제품에 대한 국내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아이 케어 라인만 모아 특별히 시리즈를 구성하고, 스토리를 만들어 소개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 그중 지금 소개하는 캐비아를 담은 아이 케어 에센스, 에센스 오브 스킨 캐비아 아이 콤플렉스는 눈가 피부가 민감하고 여린 만큼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활짝 웃거나 눈살을 찌푸리는 과정에서 표정 주름이 생기고, 단지 아이섀도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눈가 주름과 건조함이 유발되기에 아이 케어는 평생을 함께해야 할 중요한 뷰티 루틴 중 하나다. 이렇게나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탄생했기에 실키한 질감이 가장 매력적이다. 눈가 중 가장 예민한 부위에 이 에센스를 한두 방울 바른 후, 위에 크림을 살짝 덧바르는 것만으로도 아이 케어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제형이 산뜻한 마이크로 젤에 고농축 캐비아 추출물과 라프레리의 진가를 담은 쎌루라 콤플렉스 성분이 담겨 있어 부기를 최소화하고 눈 주위에 탄력을 주며, 피부 톤을 더욱 환하게 만든다. 최고의 아이 케어, 프리미엄 코즈메틱의 대명사인 라프레리 캐비아 라인을 만나보고 싶은 여성에게 에센스 오브 스킨 캐비아 콤플렉스는 좋은 해답이 되어줄 것이다. 15ml 20만6천원.

문의 080-511-6626

sponsored by la prairi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