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ʼest Noël

조회수: 2609
12월 07, 2016

에디터 이지연| sponsored by lacoste

2006년부터 매년 브랜드 시그너처 피케 폴로 셔츠를 독창적인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공개하는 라코스테의 홀리데이 컬렉터 시리즈. 이번엔 샤넬과 토즈 등 여러 글로벌 패션 하우스와 함께 환상적인 작품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세계적인 프렌치 비주얼 아티스트 장 폴 구드와 손 잡았다. 그만의 풍부한 상상력과 위트 있는 그림 언어로 담아낸 2016 라코스테 홀리데이 컬렉터 시리즈.


20161207_cest_01

GIFT FOR HIM 
장 폴 구드(Jean-Paul Goude)가 추억하는 유년 시절의 아프리카, 댄스, 바우하우스에 대한 애정을 담아, 브랜드의 심벌인 악어 모티브에 화려한 색감과 움직임을 불어넣었다.
(왼쪽 아래부터 시계 방향으로)
한층 아티스틱해진 로고 패치로 장식한 레드와 그린, 네이비, 화이트 남성용 피케 셔츠 모두 라코스테.

20161207_cest_02

GIFT FOR HER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두 마리의 악어 캐릭터 로고 프린팅이 돋보인다. 브랜드 아이콘을 그만의 유연한 사고로 재해석해 피케 셔츠뿐 아니라 보머 재킷, 가방 등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이 특별한 에디션은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와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라코스테 여의도 IFC몰점, 라코스테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88-9619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레드 색상의 여성용 피케 셔츠와 여성용 화이트 컬러 피케 셔츠, 미니 사이즈의 레더 클러치, 레더 쇼퍼 백 모두 라코스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