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absolute masterpiece

조회수: 2371
2월 01, 2017

에디터 이지연 | sponsored by SIMMONS

숙면은 오래 자는 것이 아니라 깊이 자는 것이다. 여기, 천상의 편안함을 선사해줄 시몬스(SIMMONS)의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을 눈여겨보자. 당신의 하루가 달라질 테니.


1
20170201_masterpiece_01
2
20170201_masterpiece_02
3
20170201_masterpiece_03
4
20170201_masterpiece_04
5
20170201_masterpiece_05
한국 시몬스의 철학과 자부심을 오롯이 담아낸 마스터피스, 뷰티레스트 블랙

포시즌스와 서울신라호텔, 반얀트리, W, 롯데호텔과 같은 글로벌 특급 호텔에서 시몬스의 매트리스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아는지? 이를 안다면, 시몬스의 가치에 더욱 신뢰를 보낼 수밖에 없을 것이다. 게다가 침대 위에서 보내는 시간이 인생에서 3분의 1을 차지하는 만큼, 일생에서 질적으로 풍족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데 양질의 수면을 좌우하는 침대, 즉 매트리스는 더욱 중요하다.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하고, 누웠을 때 온몸에 파고드는 천상의 편안함을 선사해줄 진정한 하이엔드 매트리스를 찾고 있다면 그것은 단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에서 선보이는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다양한 가격대와 천차만별의 소재, 복잡한 기술력을 지닌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서 론칭과 더불어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킨 주인공으로, 시몬스의 침대에 대한 오랜 장인 정신과 노련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마스터피스 컬렉션이다. 하이엔드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블랙은 디자인과 소재, 기술력 등 어느 것 하나도 놓치지 않은, 시몬스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걸작인 것이다.
최상위 컬렉션답게 일반적이고 획일화된 매트리스 디자인과 차별성을 두었다. 아르데코 열풍이 한창이던 1920년대 상류사회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별도의 베딩 커버를 씌우지 않고도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매트리스 디자인을 완성한 것. 이에 걸맞은 아르데코 예술 양식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섬세한 원단과 최고 퀄리티 프레임의 조화는 마치 하나의 작품처럼 아름답다. 그도 그럴 것이 뷰티레스트 블랙은 벨기에에서 수입한 최고급 원단과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에서 만든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소재만 엄선해 사용했기 때문. 하지만 시몬스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은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이 전부가 아니다. 매트리스의 가장 중요 요소이기도 한, 시몬스만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시스템도 눈여겨볼 만하다.
누구나 한 번쯤은 충분히 수면을 취했음에도 일어났을 때 몸이 배기는 느낌을 받거나, 밤새 뒤척이느라 숙면을 취하기 어려웠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바로 매트리스의 지지력과 탄성력에 영향을 주는 스프링 기술력의 차이에서 비롯된 결과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옆 사람의 뒤척임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안정감과 세련된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는 오직 이 컬렉션만을 위해 고안한, 삼중 나선 구조의 케이블 코일로 이루어진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있기에 가능했다. 포켓스프링은 스프링 하나하나를 이탈리아산 특수 커버 안에 넣어 독립된 지지력으로 미세한 움직임에도 반응하도록 설계된 기술력을 말한다. 그 때문에 스프링 강선이 하나의 판 형태로 엮여 있는 오픈스프링보다 지지력과 탄성력이 우수하고 세밀해 흔들림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또 실크와 캐시미어, 리넨 등 약 50종의 엄선된 프리미엄 소재를 결합한 레이어링 구조, 사람마다 각기 다른 체형과 무게중심을 고려해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 시스템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매트리스를 구현해냈다. 그뿐 아니라 국내 자체 생산하는 시몬스의 모든 매트리스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사실 시몬스만의 1천9백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은 국가 공인 기준보다도 까다롭다고 정평이 나 있기에 그리 놀랄 만한 일은 아니다. 1870년부터 무려 한 세기 반 동안 작은 것 하나에도 기본을 지키는 고집과 시몬스의 장인 정신으로 완성한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다시 한 번 최고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수면에 대한 열정으로 시작된 시몬스의 역사
단지 고가의 매트리스라고 해서 숙면이 저절로 따라오는 건 아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선 바른 식습관이 기본이 되는 것처럼, 양질의 수면을 위해선 바로 ‘기본’에 충실한 매트리스를 만나야 한다. 1870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시몬스의 고민은 하나뿐이었다. 바로 흔들리지 않는 천상의 편안함을 약속하는 것. 어떻게 하면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침대를 만들 수 있을까, 하는 물음을 시작으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로 특허를 취득하는 등 오랜 시간 동안 침대의 혁신을 주도해왔다. 시간이 갈수록 시몬스의 가치가 더해지는 이유는 이미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했음에도, 오랜 열정과 노력이 깃든 그 자산을 통해 배우고 새롭게 성장해나가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기 때문이다. 뷰티레스트 블랙도 이러한 브랜드의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 덕분에 탄생할 수 있었다. 앞에서 언급한 내용을 통해 인생에서 숙면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다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이 더욱 가치 있게 다가올 것이다. 문의 1899-8182, www.simmons.co.k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