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n on the Light

조회수: 1801
2월 05, 2020

에디터 이주이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백옥 같은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솔루션,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



피부의 빛을 밝힐 시간
칙칙한 안색과 균열하지 않은 피부 톤, 거뭇거뭇한 다크 스폿은 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평생 간직하고 싶은 여성에게는 큰 골칫거리다. 잡티만 옅어져도 피부가 얼마나 환해 보이는지! 시슬리는 이를 위한 해결책으로 신제품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를 출시했다. 미백 관리에 가장 큰 고민거리인 잡티 제거와 광채 부여를 해결하는 만능 브라이트닝 집중 세럼으로, 20여 년간 미백 관련 문제를 꾸준히 연구해온 시슬리 연구소의 지식과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이다.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 칙칙한 톤과 고르지 않은 피붓결 완화에 집중 작용한다.
완벽한 미백 구현
멜라닌 형성의 메커니즘을 연구하는 데 집중한 시슬리는 신체에서 유독 다른 부위보다 맑고 하얀 손바닥과 발바닥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이는 DKK1이란 단백질 성분 덕분인데, 손바닥의 섬유아세포에서 생성된 자연 성분이 멜라닌 생성 억제자로서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DKK1 연구 중 새롭게 발견한 미로볼랑 추출물이 피부에 스며들면, 생체 모방 액션을 취해 DKK1의 활성화를 도와주고, 니아신아미드 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줄여준다. 그뿐 아니라 콩 펩타이드 추출물, 헥셀레조르시놀, 백리향 추출물, 비타민 B3 등 네 가지 활성 성분으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멜라닌 생성 단계에 활동해 피부 표피에 있는 다크 스폿에 영향을 미친다. 이를 통해 멜라닌 형성 단계부터 피부 표면에 멜라닌이 방출되는 4단계에 체계적으로 관여해 스폿을 관리한다.
미세 먼지, 자외선과 같은 외부 요인과 생활 스트레스 역시 피부 산화와 멜라닌 세포의 불균형을 유발한다는 사실! 비타민 E 아세테이트 성분이 산화 방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비사보롤 성분이 멜라노사이트에서 멜라닌이 생성되는 것을 막아 각종 외부 요인으로부터 철벽 수비한다. 두 달간 꾸준히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 제품을 사용한 21~58세 아시아 여성 23명은 15일 후 안색이 점점 맑아지는 것을 확인했으며, 2개월 후에는 피부 톤이 더욱 균열해지는 것을 실감했다고.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는 촉촉한 젤 에멀션 타입으로 얼굴에 바르면 상쾌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건조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아침저녁 꾸준히 바르면 맑고 깨끗한 피부와 고급스러운 빛을 얻을 수 있을 것. 20ml 43만원. 문의 070-4040-5570






SPECIAL EVENT COUPON
시슬리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의 브라이트닝 효과가 궁금하다면, 그 진가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샘플링 기간 동안 아래 매장을 방문하시면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 2ml 샘플을 증정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