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06, 2020
단순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자생력을 끌어올려 젊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는 로즈 드 그랑빌의 힘.
디올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의 주요 활성 성분은 로즈 드 그랑빌. 꽃잎의 핵심 성분만 모아 응축한 로즈버드 에센스가 피부 층층이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하며, 지친 피부의 에너지 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 기능 활성에 집중 작용해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해준다. 은은한 장미 향을 품은 세럼과 오일 중간 제형의 산뜻하고 부드러운 프레시 오일이 감각적인 즐거움을 주기도. 제품을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광대와 이마에 약 5분간 올려두면 보다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이 피부에 전해져 새로 태어난 듯 맑고 탄탄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마이크로 륄 드 로즈를 함께 바르면 더욱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장미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활력과 에너지를 일깨우며, 미네랄, 미세 원소, 오메가 3, 비타민 E 등 20여 가지 마이크로 뉴트리언트 성분이 피부 깊은 곳에 작용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한다. 데일리 케어 또는 집중 트리트먼트로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80-342-9500
1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아이템, 디올 프레스티지 라-마이크로 륄 드 로즈. 30ml 29만5천원대. 2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부스팅 역할을 하는 신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 150ml 14만5천원대. 3 로즈 드 그랑빌의 진귀한 성분을 담아 선보이는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