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 드 네이플 8938 다이얼 위 총 3백84개의 다이아몬드를 스노 세팅해 눈부시게 빛나는 주얼리 워치. 타원형 케이스의 베젤과 다이얼 플랜지, 러그, 크라운 또한 다이아몬드로 장식해 극도로 화사하다. 6시 방향에 위치한 화이트 머더오브펄 소재의 오프센터 아워 챕터로 시간을 읽을 수 있고, 전통적인 브레게 뉴머럴 인덱스와 함께 문 팁 핸즈가 어우러져 우아하다. 블루 앨리게이터 스트랩을 장착한 화이트 골드 모델 또는 오렌지 앨리게이터 스트랩을 장착한 로즈 골드 모델로 만날 수 있다. 45시간의 파워 리저브 기능을 갖춘 셀프 와인딩 칼리버 537/3으로 구동한다.
레인 드 네이플 8918 에그 셰이프의 머더오브펄 다이얼, 예술적 감각을 담은 브레게 아라비아 인덱스, 볼 러그 등 기존 모델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체인 모티브의 골드 브레이슬릿을 더해 장식적 측면을 강조했다. 다이아몬드 베젤, 브리올레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크라운, 다이얼 6시 방향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광채를 발산한다. 로즈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 소재로 전개하며 체인 브레이슬릿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려한 디자인도 선보인다.
레인 드 네이플 미니 8928 기존보다 조금 작은 지름 33X24.95mm 크기의 플루티드 케이스를 장착한 모델. 고유의 미학적 코드를 계승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장식성을 부여한 총 20여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장착한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칼리버 586/1로 구동한다.
레인 드 네이플 데이/나잇 8998 특허 받은 낮/밤 인디케이터 무브먼트를 장착한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워치. 시와 분 또는 낮과 밤을 보여주는 2개의 다이얼이 교차하며 독특한 디스플레이를 보여준다. 청금석 하늘과 머더오브펄 구름, 골드 별, 티타늄 소재의 달이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내고, 가장자리를 깎아낸 밸런스 휠은 햇살이 쏟아지는 모습을 묘사한다. 플레인 엔진 터닝 패턴 또는 발리콘 기요셰 패턴을 새긴 실버드 골드 다이얼로 화사함을 부여했고, 다이얼 플랜지와 베젤에는 1백43개의 다이아몬드를, 와인딩 크라운에는 브리올레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눈부시다.
2 레인 드 네이플 데이/나잇 8998.
3 카롤린 뮤라의 초상.
4 레인 드 네이플 8918.
5 레인 드 네이플 8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