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 UP 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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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18, 2017

에디터 배미진(파리 현지 취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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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에게 익숙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파리 패션 위크 기간 동안 패션 피플들의 집결지인 마레 지구의 팝업 스토어에서 글로벌 프로젝트의 신호탄인 아티스트 컬렉션 첫 번째 버전을 선보였다.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난 8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세계 패션 트렌드의 중심지인 프랑스 파리의 편집숍 꼴레뜨에 입점한 데 이어, 파리지엔의 문화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예술의 중심지 마레 지구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글로벌 라인 전략인 아티스트 에디션의 첫 번째 컬렉션을 2018년 1월까지 판매하는 것. 이 의미심장한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 에디션을 선보인 작가는 프랑스의 유명 아트 디렉터이자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불리(BULY) 1803’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람단 투아미(Ramdane Touhami)다. 파리와 런던을 오가는 여행을 주제로 헤지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풀어냈는데, 부드러운 캐시미어와 풍성한 울 소재, 미묘하고 화사한 색감의 여성복, 도톰한 셔츠, 오버핏 코트까지 총 1백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 장소 역시 매우 특별한 곳에 위치하는데, 화사한 볕이 들어오는 고즈넉한 공간에 위치한 헤지스의 마레 지구 팝업 스토어(45 Rue Saintonge 75003 Paris)는 근대 조각의 시조인 오귀스트 로댕이 작업하던 아틀리에다. 아티스트 에디션을 진열한 작은 정원은 로댕이 작품을 찍어내는 거푸집이 위치했던 곳으로, 예술적 영감이 가득 담긴 장소다. 매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라는 헤지스의 아티스트 컬렉션의 다음 버전을 기대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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